한국의 부동산 시장에서 직주근접이 미치는 영향은 얼마나 클까. 아파트, 오피스텔, 단독주택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주거형태가 있지만 실상 이들의 시세를 측정하는 것은 이들의 건축적인 완성도나 자재의 내구성 등이 아닌 위치 즉, 입지가 되겠다.





거주공간 효율적 이거나, 녹지비율이 높아 쾌적하거나, 커뮤니티시설이 최신식으로 되어 있는 것 보다 우선시 되는 것은 ‘내 직장과 얼마나 가까이에 있느냐’ 다. 어찌보면 당연하고 명쾌한 논리이지만 우선순위가 ‘지역’이 되다 보니 ‘내실’을 다져온 입장에서는 어느 정도 억울할 수도 있겠다.





마곡지구에 들어서는 신규분양 오피스텔 마곡 럭스나인은 직주근접의 에이스카드에 호텔급 설비의 탄탄한 내실로 신규 분양 오피스텔과 격이 다른 프리미엄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서구 마곡, 가양동 일원 일대의 마곡지구는 지역균형발전 및 서울의 경쟁력 회복을 위한 전초기지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곳 마곡지구 내 위치하는 마곡 산업단지는 LG, 대우조선해양, 롯데, 이랜드 등의 굴지의 대기업들의 입주가 예정에 있으며 대기업 30개 중소기업 24개가 입주계약을 완료한 상태다.





이에 마곡지구, 특히 마곡 산업단지가 필요로 하는 기반인프라 시설 및 거주시설에 대한 막대한 필요가 예상되고 있다. 때문에 마곡지구의 개발에 대한 밝은 전망은 물론 지구 내 아파트 및 오피스텔 등 주거시설에 대한 향후 가치 전망 역시 매우 밝다 하겠다.





마곡 럭스나인은 마곡지구 인근에 위치해 업무단지의 배후수요 이점을 톡톡히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주)안강건설과 (주)우리도시개발이 분양하는 럭스나인은 또한, 그간의 오피스텔과는 차별화된 호텔급 서비스를 입주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럭스나인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아침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입주자를 위한 호텔식 조식 서비스, 객실 내부청소 및 쓰레기 수거의 크린룸 서비스, 입주민 요청에 의한 세탁물 수거 및 배달 서비스, 체력관리 및 컨디션 유지를 위한 휘트니스 센터 운영, 최신형 PC 등 업무편의시설을 갖춰 놓은 비즈니스 라운지 운영 등 입주자의 편의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최고급 서비스로 구성될 예정이다.





럭스나인이 제공하는 서비스 및 시설의 타깃은 업무지구 내 직장인을 정면으로 조준하고 있다. 업무가 바쁘다 보니 식사를 거르기 쉽고, 따로 운동할 곳도 마땅치 않고, 청소 빨래 등이 번거롭고 귀찮기 때문에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서비스 제공을 제안하게 된 것.





때문에 마곡 럭스나인은 업무단지의 직장인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같은 가격이면 새집, 같은 새집이라면 서비스가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은 너무도 당연한 결과이기 때문이다. (☎1670 - 8892)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폭력 조장 교사, ‘분 풀릴 때까지 때려라’...결국 처분은?
ㆍ천이슬 벌레팩, 미모의 비결은 역시 벌레팩인 이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감정조절 못했다" 경기장 내 물병 투척 강민호 공식사과
ㆍ삼성, 플랜트 특단 조치‥삼성重·엔지니어링 합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