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살려주세요 화생방 고통"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맹승지,홍은희,라미란,지나,박승희,김소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1일 방송되는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은 화생방 훈련이 전파를 탄다. (사진=MBC)



    "제발 살려주세요 나가게 해주세요”대성통곡



    진짜사나이-여군특집 2화 `화생방 훈련` 예정



    31일 방송되는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은 화생방 훈련이 전파를 탄다.



    걸스데이 혜리,맹승지,홍은희,라미란,지나,박승희,김소연 등 여군 멤버들은 화생방 훈련이 시작되자 고통에 몸부림쳤다. 지나는 “제발 살려주세요! 나가게 해주세요!”라고 교관에게 사정하며 대성통곡 했다는 후문이다.



    또 혜리와 맹승지는 근육맨 분대장과 몸싸움까지 벌이며 훈련실을 탈출하려는 필사의 노력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1화는 시청률 17.1% (닐슨코리아 집계)를 기록,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4일 방송한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은 배우 홍은희, 김소연, 라미란, 걸스데이 혜리, 가수 지나, 쇼트트랙 국가대표 박승희, 개그우먼 맹승지가 논산 훈련소에 입소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맹승지는 톡톡 튀는 패션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배꼽티+미니스커트 차림으로 훈련소에 도착한 것. 이를 본 큰언니 라미란이 "바캉스 가시나 봐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기초 신체검사에서 멤버들의 키와 몸무게가 공개됐다. 인터넷에 등록된 프로필과 달라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한국의 `지.아이.제인` 김소연은 예상과 달리 연약했다. 팔굽혀펴기를 한 개도 못해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한편, 생활관에서는 라미란이 가져 온 호떡을 박승희, 김소연, 혜리 등이 나눠 먹다가 소대장에게 들켜 혼나기도 했다. 그밖에 `FM병사` 걸스데이 혜리, 박승희, 홍은희, 지나의 활약도 인상 깊었다.



    이들은 앞으로 혹독한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오리지널 진짜 사나이처럼 고된 훈련을 받고 생활관에서 동고동락하게 된다. 관등성명, 군가, 제식 등 낯선 군대생활에 어떻게 적응할 지가 관심사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생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맹승지, 걸스데이 혜리, 김소연, 홍은희, 라미란, 박승희, 지나 화생방 두렵겠다"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맹승지, 걸스데이 혜리, 김소연, 홍은희, 라미란, 박승희, 지나 화생방 잘 견뎌야 할텐데"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맹승지, 걸스데이 혜리, 김소연, 홍은희, 라미란, 박승희, 지나, 낙오자 없기를"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걷는 아프리카 물고기 화제, 1년 훈련후 육지생활 가능.."중요한 발견"
    ㆍ컬투쇼 박재범 정찬우, `얼굴 차이가...어마어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광수와 키스한 이성경 누구? 속옷만 입고 아찔 섹시미 "역시 YG"
    ㆍ무늬만 저축은행‥대출경쟁에도 당국은 뒷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생활폐기물 직매립 내년부터 금지…수도권 절반, 민간위탁 불가피

      내년 1월부터 생활폐기물 직매립이 전면 금지되는 가운데 수도권 기초지자체 절반 가량은 공공 소각시설 용량 부족으로 민간 위탁 처리가 불가피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지자체들은 기존 시설 활용만으로도 제도 시행이 가...

    2. 2

      대출 이자 깎아 원금 상환…신한銀 '선순환 포융금융' 가동

      신한은행이 개인사업자의 고금리 대출 이자를 깎고, 할인금액을 원금 상환에 쓰는 포용금융 프로그램을 가동한다. 신한금융그룹이 최근 신설한 생산적금융 추진단의 포용금융 분과에서 처음 추진하는 사업이다.신한은행은 이 같은...

    3. 3

      쿠팡, 정보유출 '1조6850억 보상'…"1인당 5만원, 탈퇴해도 지급" [종합]

      쿠팡은 대규모 개인 정보 유출 사고에 대한 책임을 통감, 고객 신뢰를 복원하기 위해 1조6850억원 규모의 고객 보상안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해롤드 로저스 한국 쿠팡 임시 대표는 "쿠팡의 모든 임직원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