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쇼미더머니3’ 기리보이, 탈락 소감 "어항 안 트래만 만들다 물 밖으로 나온 기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래퍼 기리보이 ‘쇼미더머니3’ 탈락 소감을 밝혔다.





    28일 기리보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그냥 어항 안에서 트래만 만들다가 물 밖으로 나온 기분. ‘쇼미더머니’ 때문에 없던 경쟁심 생겼음. 많이 배우고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룹 에픽하이 타블로와 기리보이가 개성있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기리보이는 해당 사진을 게재하며 눈물 이모티콘을 덧붙여 아쉬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기리보이가 속한 양동근 팀은 Mnet ‘쇼미더머니3’ 2차 공연에서 준결승 진출권을 놓고 산이-스윙스 팀의 씨잼과 벌인 대결에서 패배해 탈락했다.



    ‘쇼미더머니3’ 기리보이 탈락 소감을 접한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기리보이, 그 동안 고생 많았어요” “쇼미더머니3 기리보이, 자신감 얻은 것 같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기리보이 트위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컬투쇼 박재범 정찬우, `얼굴 차이가...어마어마`
    ㆍ걷는 아프리카 물고기 화제, 1년 훈련후 육지생활 가능.."중요한 발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베스티 해령 비, 드라마 기대되는 대박 케미 "좋은 기운 팍팍"
    ㆍ정홍원 총리 "민생경제 법안 조속히 처리해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EU의 '요새화' 전략, 중국 공급망 차단…신뢰 쌓은 한국엔 기회 [글로벌 머니 X파일]

      올해 들어 미국과 유럽연합(EU)이 주도하는 이른바 ‘요새화’ 전략이 확대될 전망이다. 중국 중심의 각종 공급망을 차단하기 위해서다. 지난 30여년간 글로벌 자본 시장을 지배해 온 ‘...

    2. 2

      한·독, 재생에너지 확대·전력망 통합 모색

      [한경ESG] ESG 단신 한국과 독일이 대규모 재생에너지 보급과 전력망 안정성 확보라는 공통 과제에 대해 정책·기술·산업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주한독일상공회의소는 지난 12월 2...

    3. 3

      전력망 확충, 글로벌 경제성장의 핵심 변수됐다

      [한경ESG] 블룸버그 뉴스글로벌 반도체 장비 산업의 핵심 기업 ‘ASML 홀딩 NV’(이하 ASML)는 네덜란드 경제는 물론 인공지능(AI) 산업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칠 만큼 핵심적 기업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