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추석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로 주문폭주, 차량용 공기청정기 알파인 리빙에어 오토메이트2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느 때보다 일찍 다가온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 하고자 많은 분들이 추석 선물세트를 선택하는데 고민을 하고 있다. 매번 똑같은 선물세트들이 주를 이루고 있어 추석 선물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알파인코리아 공기청정기 회사에서 추석 맞이 BIG이벤트를 진행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알파인코리아의 공기청정기는 미국 NASA 우주선에서 사용되는 공기정화기술을 상용화한 알파인 리빙에어 공기청정기는 일반 공기청정기 보다 뛰어난 효과와 성능을 자랑한다.



    제품에 사용된 RCI기술은 필터를 사용하지 않는 기술로 새집증후군 해소와 냄새제거, 담배연기 제거 등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며, 특히 구제역이나 조류독감 등 세균 바이러스 제거에도 뛰어난 성능을 보인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에볼라 바이러스도 제거할 수 있는 강력한 살균 기능이 알파인 리빙에어 공기청정기의 최대 매력이다. 곰팡이 제거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니 이번 이벤트 행사가 직접 사용할 공기청정기 장만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알파인코리아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선물용으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인 차량용 공기청정기 오코메이트2는 차에서 나는 새차 냄새, 담배 냄새, 곰팡이 냄새 등의 제거에 탁월하며, 역시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제거에도 효과가 좋다.



    또한 제품 가격도 적당해 추석 선물세트로 인기가 굉장히 높아서 추가 근무까지 불사하고 있다며, 업체 측은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추석 선물세트 이벤트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과 더불어 ‘시들지 않는 꽃’ 프리저브드 플라워 선물 증정도 동시 진행 중이니 이번 행사가 고마운 분들께 좋은 제품과 꽃 선물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다.



    추석 선물세트 이벤트는 홈페이지(www.alpinekorea.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와우스타 채지선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물농장’ 백구, 벌금이 고작 30만원이라니...시청자 분노
    ㆍ김주하 남편, 올 초 미국에서 혼외자 출산 사실 드러나.."김주하 남편 강필구 씨는 누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혼외자 논란` 김주하 남편 `강필구` 누구?…알고보니 송대관 조카
    ㆍ한국인 근로시간 "OECD 국가 중 2위, 네덜란드와 1.6배 차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마늘 도매값 일주일만에 반토막 2000원…농산물값 전반적 약세

      마늘 도매값이 1주일새 반토막이 나면서 2000원까지 떨어졋다.26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가격 예측 시스템 테란에 따르면 지난 25일 기준 국내 거래 상위 22개 농산물 중 13개 품목의 가격이 1주일 전보다 하락했다.하락폭이 가장 큰 5대 작물은 마늘, 부추, 파프리카, 양상추, 무이었다. 마늘은 전주 대비 54.5% 하락한 kg당 2045원이다. 마늘값은 출하량에 따라 크게 출렁이다가 2000원 초반까지 급락했다.마늘 생산 비중은 경남 창녕군이 24%로 가장 높고, 경북 영천시(11.2%), 충남 서산시(8%), 전남 무안군(6.2%), 수입산 (4.3%) 순이다.이 밖에 부추는 kg당 2489원으로 전주 대비 31.4% 하락했다. 파프리카는 전주 대비 26.6% 하락한 2932원, 양상추는 19.9% 하락한 1543원이었다. 무는 16.2% 하락한 530원을 기록했다.전년 동월대비로는 16개 품목의 가격이 하락했다. 부추 가격은 전년 동월 대비 63.4% 내린 kg당 2489원으로 하락폭이 가장 컸다. 마늘(61.9%), 무(45.7%), 양배추(44.6%), 양상추(44.4%)가 뒤를 이었다.깻잎은 지난 주 평균가격보다 54.9% 오르며 9826원에 거래됐다. ‘팜에어·한경 한국농산물가격지수(KAPI: Korea Agricultural product Price Index)’는 종전 보다 4.1% 하락한 143.53을 기록했다.*** 본 기사는 팜에어와 한국경제신문이 공동으로 기획한 AI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을 토대로 작성됐으며 박종서 유통산업부 기자가 검수하고 보완했습니다.

    2. 2

      태성, 국내 배터리 대기업·해외업체와 '복합동박 배터리' 기술동맹

       PCB·유리기판·이차전지 복합동박용 장비 기업 태성이  국내 배터리 제조 대기업 A사 및 해외 배터리업체와 함께 소형 모빌리티용 복합동박 탑재 고성능 배터리 기술개발을 위한 공동개발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 11월 A사와의 소재 공급 계약에 이은 후속 조치로, 협력의 범위가 단순 장비·소재 공급을 넘어 핵심 제조 기술의 공동 개발를 포함한 '기술 동맹' 단계로 격상됐다. 협약 기간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이다. 3사는 차세대 음극집전체인 복합동박의 최적화부터 배터리 셀 적용, 시제품 제작 및 소형 모빌리티 실증까지 상용화를 위한 전 과정을 원스톱(One-Stop)으로 수행한다. 참여사들은 단계별 역할 분담을 통해 복합동박 제조, 배터리 단일셀 및 스택 제조, 배터리 시제품 및 소형 모빌리티 시제품 제작과 실증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 가운데 태성은 자체 개발한 복합동박용 동도금 장비를 활용해 본 공동개발에 참여한다.  태성은 이번 실증을 통해 전고체, 바이폴라 등 차세대 고사양 배터리 시장 진입을 위한 기술적 신뢰성을 한층 강화할 전략이다. 태성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차세대 배터리 소재인 복합동박 분야에서 대체 불가능한 기술적 파트너임을 입증한 것”이라며 “확보된 양산 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외 글로벌 고객사와의 협력을 확대해 폭발적인 기업 성장을 이뤄내겠다”고 했다.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3. 3

      [포토] 홈플러스, '이해봉 짬뽕라면 건면' 출시

      홈플러스 PB 라면이 누적 판매량 2400만 봉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는 가운데, ‘이해봉 짬뽕라면 건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해봉 짬뽕라면 건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모델이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이해봉 짬뽕라면 건면’을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