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스텔라 전율, '돋보이는 볼륨 몸매' (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토] 스텔라 전율, '돋보이는 볼륨 몸매' (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변성현 기자] 한·중 수교 22주년을 기념 '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이 23일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열렸다. 그룹 스텔라 전율이 부대행사로 열린 'M슈퍼콘서트'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은 한국과 중국 최고의 모터스포츠 대회인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차이나 투어링카 챔피언십(CTCC)'이 함께 진행하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터테인먼트 축제다.

    이번 경기에는 슈퍼레이스와 CTCC의 시즌 5전을 비롯하여 자동차 묘기와 엔진 퍼포먼스, 레이싱모델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등의 모터스포츠 행사와 함께 샤이니, 걸스데이, 달샤벳, 로이킴, 스텔라, 예아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이 참여하는 'M슈퍼콘서트'도 기획됐다.

    '한·중 모터스포츠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결승은 24일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열린다.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한로로, '깜찍함 가득한 모습' (MMA 2025)

      가수 한로로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2. 2

      [포토+] 우즈, '팬들 빠져들게 만드는 미소' (MMA 2025)

      가수 우즈(조승연)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

    3. 3

      [포토+] 라이즈, '그림 같은 비주얼에 브리즈 심쿵' (MMA 2025)

      그룹 라이즈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