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한도전’ 특급 팬서비스 선사, 9년 만에 팬들과 첫 여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무한도전’ 멤버들과 팬들이 함께 떠난 1박2일 캠프 현장이 공개된다.



    ‘무한도전-형광팬 캠프’는 지난 9년 동안 변함없이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처음으로 준비한 팬과의 여행. 캠프 참여를 지원한 총 1만 348명의 팬 중 최종 선발된 60명의 팬들이 멤버들과 함께 여름 캠프를 떠났다.



    각양각색 다양한 개성을 가진 팬들은 멤버들과의 첫 만남에서부터 멤버들을 향한 무한한 애정을 거침없이 드러내는 동시에 과감한 직언과 독설로 멤버들을 당황하게 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고. 과연, 멤버들과 열혈 팬들의 첫 만남 현장은 어땠을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옥중에서 펼쳐지는 사상 초유의 심리게임 ‘도둑들’의 최종 결말도 밝혀진다. 멤버들의 거듭된 배신과 계략으로 서로를 향한 불신이 팽배한 상황. 최종 게임에서 탁월한 임기응변과 결정력을 발휘해 감옥을 탈출하게 될 멤버는 누구일지 확인할 수 있다. 최후의 1인이 된 멤버는 감옥에서 석방됨과 동시에 특별 임무를 부여받게 된다.



    최후의 1인이 탄생할 때까지 끝나지 않는 심리게임 ‘도둑들’과 ‘무한도전’만의 특급 팬서비스 ‘형광팬 캠프’는 23일(토)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박주연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혐의, 과거 인터뷰서 "맞는 게 더 마음 편해…"
    ㆍ유병언 장례식 `관도 없이 구덩이에?`··유언 들어보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부산 에볼라 공포 몰아넣은 라이베리아 男 2명 신병 확보 "격리 중"
    ㆍ`잭슨홀` 옐런 "고용회복 멀었다"··금리인상 힌트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AI인프라 투자 힘입어 12월 자본재 주문 급증

      12월 미국 주요 자본재 신규 주문이 인공지능(AI) 인프라인 데이터센터의 급성장에 힘입어 예상보다 크게 증가했다. 또 해당 제품 출하량도 급증해 4분기 기업의 설비 투자와 미국 경제 성장이 견조했음을 시사했다.미국...

    2. 2

      뉴욕증시, 기술주 주도로 반등…나스닥 1.2% 상승

      미국 경제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는 지표들이 발표되고 인공지능(AI)으로 인한 시장 혼란 우려가 가라앉으면서 18일(현지시간) 뉴욕증시는 강력한 반등으로 출발했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에 기술주 ...

    3. 3

      밴스 美부통령 "요구사항 거부한 이란에 군사력 사용권리 보유"

      JD밴스 미국 부통령은 18일(현지시간) 이란이 이번주 핵협상에서 미국의 핵심요구사항인 “레드라인을 언급하지 않았다”며 트럼프 대통령은 군사력 사용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언급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