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동안 내 집 마련에 대한 걱정없이 산다면 얼마나 여유롭고 행복할까. 계룡 엄사지구에 분양하는 파라디아가 10년 임대아파트라는 장점을 최대한 살려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실수요자들에게 파격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엄사지구 계룡 파라디아는 분양전환 임대아파트로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5~10년간 이사걱정 없이 내 집처럼 거주할 수 있으며, 초기 5년 거주 후에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분양전환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부동산 시장 여건에 따라 내 집 마련을 할 수도 있고, 분양 전환 않고 계속해서 임대 거주할 수도 있다. 또한 임대기간 동안 취득세와 재산세, 종부세 등의 세를 부담할 필요가 없으며 분양전환 후에는 양도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전세난 탈출구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파라다이스 글로벌 건설이 충남 계룡시 엄사지구에 분양하고 있는 엄사지구 계룡 파라디아는 계룡시에서는 더 이상 나올 수 없는 3.3㎡ 당 430만원대라는 파격적인 분양가에 세금 걱정 없는 분양전환 임대아파트라 부담도 굉장히 낮다. 납임금액은 100% 임대보증금으로 전환되며 입주시까지 920만원만 있으면 부담 없이 내 집을 장만할 수 있다.



엄사지구는 계룡시의 주거 중심지역으로 단지 인근에 중심상업지구와 계룡시청, 엄사도서관, 홈플러스(계룡점) 등 생활편의시설이 두루 잘 갖춰져 있으며 엄사초•중, 신도초, 용남고 등 우수한 학군으로의 통학이 가능하다.



교통환경으로는 KTX 계룡역이 사업지 인근에 위치하며 1번 국도와 계룡 IC 등을 통해 주요 지역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현재, KTX계룡역에서 서울 용산까지 일일 10회 운행 중으로 1시간 10분 이내에 도착 가능하며, 서울 남부터미널 우등고속버스 역시 일일 16회 운행 중에 있다.



더불어 계룡군복합문화레저단지 조성사업등의 개발계획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슈가 되고 있는 충청권지역 광역철도공사 1단계구간(신탄진~기성동~계룡시 35.2㎞)이 이르면 올해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할 예정으로 향후 미래가치 상승에 따른 수혜도 기대할 수 있다.



계룡 파라디아는 총 938가구의 대단지이며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84㎡ A•B•C타입의 단일평형이다. 대단지 아파트에 걸맞게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는 점이 눈길을 끈다. 피트니스센터와 GX룸, 골프연습장 등의 체육시설을 비롯해 주민회의실, 취미실, 도서관 등 파라다이스 글로벌 건설만의 명품 주거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신용평가 A등급의 파라다이스 글로벌 건설이 시공하기에 안정적이며 임대아파트임에도 다양한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전 세대 남향 배치로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며 내부 설계에서는 3Bay와 4Bay, 3면 개방형 등 타입별 특징을 갖추고 있다. 특히, 84㎡C의 경우, 3면개방형으로 발코니 확장 시 거실의 폭이 5.4m에 달해 같은 평형대 대비 더욱 넓고 파노라마 조망권까지 확보하고 있다.



전화번호: 042-5511-888




와우스타 채지선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정환 이혜원 부부 화보 공개, 늘 연인처럼 살 수 있는 이유는?
ㆍ변리사, 대체 얼마나 벌길래...9년째 전문직 수입 1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홍진영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젖어도 굴욕 없는 `미모`, 지목 상대는?
ㆍ2분기 가계소득·지출 증가율 둔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