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특징주] 넥슨지티, 급등…'서든어택' 모바일 버전 온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넥슨지티가 온라인 FPS 게임(1인칭 슈팅게임)의 최강자 '서든어택' 모바일 버전을 하반기 내놓는단 소식에 급등하고 있다.

    22일 코스닥시장에서 이 회사 주가는 오후 1시52분 현재 전 거래일보다 670원(7.41%) 뛴 971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하반기 중 넥슨지티가 개발한 서든어택의 모바일 버전 '서든어택M:듀얼리그'를 출시한다. 다음 주께 제작발표회를 통해 새 작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2006년 처음 선보인 서든어택은 온라인 FPS 게임 시장 정상을 차지한 게임. 지금까지도 국내 PC방 점유율 전체 3위 안에 들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넥슨지티는 이와 함께 기존 서든어택의 가을 업데이트 '파이어 인더 폴' 페이지를 지난 21일 열고, 첫 순서로 '대난투'를 공개했다. 오는 11월까지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이곳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전자 20조 돈방석…'지금이라도 더 사둘까?' 술렁술렁

      삼성전자가 역대 최대 실적에도 8일 주식시장에서 약보합세로 장을 마쳤다. 시장 눈높이에 부합하는 성적표였지만 실적 기대치가 주가에 반영돼 온 만큼 재료 소멸로 인식한 모양새다. 증권가는 메모리 회복이 본격화했다면서 ...

    2. 2

      버핏 후계자 첫 연봉 360억원…S&P기업 '최고'

      워런 버핏의 후계자 그레그 에이블 벅셔해서웨이 최고경영자(CEO·사진)가 S&P500 기업 CEO 중 최고 수준의 연봉을 받는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벅셔해서웨이는 지난 6...

    3. 3

      "中 증시 올해 20% 오를 것…텐센트·알리바바·BYD 유망"

      중국 증시가 올해도 양호한 흐름을 보일 것이란 월가 전망이 나왔다. 인공지능(AI) 기술 확산과 기술주 실적 개선, 정부 지원책 등이 맞물려 글로벌 자금이 폭넓게 유입될 것이란 분석이다.투자은행(IB) 골드만삭스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