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섹시 배우 김진아 사망 소식이다.


ADVERTISEMENT


21일 한 매체는 “김진아가 20일(현지시간)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다”며 “미국에서 장례절차를 마친 후 이달 중 한국에서 장례식을 치를 예정이다”라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이에 김진아의 동생인 배우 김진근의 소속사 측은 “"김진근 씨와 가족들이 김진아 씨의 임종을 지켰다”며 “김진근 씨가 누나와 마지막 시간을 보내기 위해 두 달 전 하와이로 떠났고 오늘 아침 부고 소식을 전해왔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김진아는 배우 김진규와 김보애의 딸로 1983년 영화 `다른 시간 다른 장소`로 데뷔한 이후 이국적인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ADVERTISEMENT


특히 그녀는 지난 2010년 한 방송에 출연해 불치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김진아는 “몸이 부어 성형수술 했냐는 오해까지 받았다. 검사를 했지만 아무 이상이 없다는 말을 들었다”며 “그런데 몸이 아파 죽을 것 같았다. 검사 결과 몸의 면역력이 심하게 떨어져 있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진아는 2000년 미국인 케빈 오제이와 결혼 해 아들 매튜와 함께 하와이에서 거주해왔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배우 김진아 사망, 안타깝네요” “배우 김진아 사망, 너무 갑작스럽다” “배우 김진아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병, 데뷔와 동시에 해체 수순...세상에 이런 그룹이?
ㆍ배우 김진아 미국 하와이 자택서 `사망`…사망 원인이 `불치병`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시키는 대로 다 했다는 처녀 - 욕망에 눈뜨다
ㆍ[단독] `현대모비스·삼성생명` 등 35개 내달 `주식선물 상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