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올티 vs 바비, 팀 생존 걸린 승부 ‘결과는?’
[박슬기 기자] ‘쇼미더머니3’ 에서 팀의 생존을 걸고, 올티와 바비가 대격돌 한다.

8월21일 방송될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1차 공연을 뚫고 올라온 총 6인의 래퍼들이 2차 공연에서 대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히 지난 주 한 명씩의 탈락자가 발생한 타블로, 마스터 우 팀의 올티와 도끼 더 콰이엇 팀의 바비가 맞붙어 팽팽한 대결을 벌인다.

이 두 팀은 남은 래퍼 한명 마저 탈락하게 되면 2차 공연을 끝으로 래퍼 지원자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들도 동반 탈락하게돼 공연 전부터 신경전이 치열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이번 2차 공연에서 맞붙게 된 타블로, 마스터 우 프로듀서와 래퍼 지원자 바비는 같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어서 다른 때보다 두 팀의 맞대결에 긴장감이 더해질 전망이다.

이번 ‘쇼미더머니3’에서 바비와 올티가 대결을 펼치는 공연의 주제는 ‘러브(LOVE)’다. 자신이 정의한 사랑과 이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이 미션.

올티는 지드래곤의 ‘그XX’를 재해석해 그룹 블락비 멤버 지코와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바비는 ‘L4L(Lookin’ For Luv)‘를 들고 나와 프로듀서 도끼, 더콰이엇과 함께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방송에 앞서 공개된 음원으로 진검승부의 전초전이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바비와 올티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담긴 Mnet ‘쇼미더머니3’는 오늘(2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net)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육중완 공항패션에 정찬우 “중국 보따리상 같다” 폭소
▶ [리뷰] ‘뷰티풀쇼 2014’ 비스트, 6년 내공 빛났다
▶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윤종신 부인…방송전부터 ‘기대’
▶ [인터뷰] ‘안녕하세요’ 비아이지 “‘애국돌’ 시작에 불과하다”
▶ ‘라디오스타’ 김구라, 10년 알고지낸 블랑카에 “근데 너 누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