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마드리드 하메스 로드리게스’



‘월드컵 스타’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레알 마드리드 이적 후 첫 골을 터뜨렸다.



20일 오전 6시(한국시각)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4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스페인 슈퍼컵) 1차전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선제골을 터뜨렸지만 후반 막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가르시아에 동점골을 내주며 승리를 눈앞에서 놓쳤다.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시작과 함께 호날두를 빼고 로드리게스를 투입시켰고 로드리게스는 후반 36분 선제골을 터뜨리며 기대에 부응했다. 하지만 아들레티코 마드리드는 후반 42분 가르시아가 코너킥 후 문전 혼전 상황에서 동점골을 기록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이후 양 팀은 승리를 위해 후반 남은 시간 동안 득점에 실패하며 결국 1―1 무승부로 경기를 끝냈다.



무승부를 기록한 양 팀은 아틀레티코 홈에서 열리는 2차전에서 슈퍼컵 우승을 놓고 다시 한 번 치열한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마드리드’ 하메스 데뷔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at 마드리드 하메스 로드리게스 데뷔골 거품, 거품아니였어 역시 하메스” ,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at 마드리드 하메스 로드리게스 데뷔골 거품, 로드리게스 득점포 가동” ,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at 마드리드 하메스 로드리게스 데뷔골 거품, 호날두 몸상태 안좋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황경수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설리, 열애 드디어 공식 인정 `11개월 만에 공식 입장`
ㆍ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불륜녀에서 전라노출까지 화려한 과거`짓`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WOWTV 프로야구] LG, 밴헤켄 `선발 15연승` 저지… 박병호는 40홈런
ㆍ단기 외채 비중 30%‥ 1년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