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5 광복절 특선영화가 상영을 앞두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늘(15일) 광복절을 맞아 영화 전문채널 CGV는 광복절 특선영화를 편성해 한국 흥행 영화를 상영할 것을 전했다.





우선 15일 오전 0시30분부터 총 11편의 영화가 연속 편성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전 12시30분부터 ‘태극기 휘날리며’를 시작으로 ‘써니’ ‘아이스 에이지4: 대륙 이동설’ ‘7번방의 선물’ 등 광복절 특선영화가 상영될 계획이다.





이어서 오후에는 ‘도둑들’ ‘감시자들’ ‘호빗: 뜻밖의 여정’ 등이 편성되어 있다.





CGV 뿐만 아니라 교육방송 EBS에서는 오후 11시40분 ‘과이강의 다리’를 방송하고, MBC 역시 광복절을 맞아 특선 BBC 다큐 드라마 ‘카운트다운 히로시마’를 편성했다.KBS 2TV는 ‘한반도’를 방송할 계획이다.





OCN 역시 광복절을 맞아 다양한 영화를 준비했다. 오후 1시 20분 `아이언맨 2`에 이어 오후 4시 `엑스맨 2` 오후 6시 50분 `다크 나이트 라이즈` 오후 10시 `어메이징스파이더맨` 등 히어로물을 잇따라 상영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광복절 특선 영화, 반드시 보겠다" "광복절 특선 영화, 상당히 기대된다" "광복절 특선 영화, 집에서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광복절 특선영화 포스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민교 아버지 병원장, "MBC 지정병원-집에 수영장-정원사 집사까지"
ㆍ석촌 싱크홀, 옆 80m 거대 동공 발견돼...인근 주민 불안 증폭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한그루 집안 "아버지 영화 제작자, 어머니 CF 모델 출신"
ㆍ한은 기준금리 2.25%로 인하…46개월만에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