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에 ‘이영자’ 정체 밝힐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혁이 자신의 정체를 밝힐 수 있을까.



    14일 방송된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에서는 김미영(장나라 분)과 은밀히 연락을 취하는 이건(장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건은 김미영의 그림을 ‘이영자’ 라는 가명으로 구입해 연락처를 주고받게 됐던 바 있다. 물론 김미영은 고객 ‘이영자 님’을 여자라고 알고 있는 상황.



    이건은 이날 “사실 고민이 좀 있다” 라는 김미영에게 ‘팬클럽 1호’ 임을 자청하며 그녀의 속얘기를 궁금해 했다. “같은 여자잖아요” 라는 이건의 꾐에 김미영은 결국 입을 열었다. “오늘 어떤 사람이 가족을 만들고 싶다는 얘기를 해줬다” 라며 조만간 다니엘(최진혁 분)의 프러포즈가 있을 것 같다는 얘기까지 털어놓게 되는 모습이었다.





    이에 이건은 문자 답장을 하지 못하고 흥분을 가라앉히려 애썼다. 울컥한 감정을 들키지 않으려 애쓰면서 이건은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심어주려 말을 뱅뱅 돌리고 돌렸다. “쉽게 결정하지 말아라. 고민에 고민을 해봐야 한다. 결혼은 장난이 아니다. 되새김질을 계속해라” 라는 ‘이영자’ 이건의 애타는 진심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결국 이날 방송 말미 김미영은 다니엘의 프러포즈 장소에 나타났다. 심지어 그의 샌드아트 형식 프러포즈에 감동의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이었다. 이대로 김미영을 놓칠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는지 이영자 씨는 김미영에게 급히 연락을 취해 만남을 청했다.



    김미영이 진짜 ‘이영자’ 의 정체를 알고도 다니엘을 선택할지는 미지수로 남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여동생 찾기에 계속해서 실패하는 다니엘의 상처가 그려졌다.
    리뷰스타 김희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민교 아버지 병원장, "MBC 지정병원-집에 수영장-정원사 집사까지"
    ㆍ석촌 싱크홀, 옆 80m 거대 동공 발견돼...인근 주민 불안 증폭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박봄 미스트` 뿌릴수록 얼굴 작아진다더니...`품절 사태`
    ㆍ한은 기준금리 2.25%로 인하…46개월만에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정부 부양책에 '우상향' 흐름…연내 최대 20% 상승할 수도

      올해 중국 증시는 다양한 대내외 변수에도 우상향 곡선을 그릴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정부가 경기 부양책을 제시할 것이란 기대가 크기 때문이다. 중국 정부는 올해 수출 중심의 경제 성장 구조를 내수 위주로 전환하기 위...

    2. 2

      가치주·기술주 중심 랠리 지속…닛케이 연말 5만5000 뚫을 것

      지난해 일본 닛케이지수가 사상 처음으로 50,000을 돌파했다. 올해는 연말 55,000까지 도달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밸류주(가치주)’와 인공지능(AI) 관련 기술주가 동시에 상승할 것이...

    3. 3

      변동성 커진 비트코인…올 15만~17만 달러 전망

      지난해 비트코인 시장은 연일 롤러코스터 장세가 펼쳐졌다. 연초부터 미국 정부가 비트코인 등을 전략 자산으로 사들일 것이란 기대가 컸지만 글로벌 관세 전쟁 등의 영향으로 줄곧 횡보세를 벗어나지 못했다.올해도 비트코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