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에 출연 중인 YG 연습생 래퍼 바비와 14년차 전설의 래퍼 바스코의 신곡이 공개됐다.



14일 `쇼미더머니3` 측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바비의 `가`와 바스코의 `Guerrilla`s Way`가 담긴 `쇼미더머니3 Part 2`를 공개했다.



`쇼미더머니3` 측에 따르면 바비는 이번 `가`를 통해 "난 박자 탈 땐 완전히 건방진 귀신 아니면 괴물. 난 있는 박자 탈게 쇼 끝나면 박수 쳐"라고 외치며 실력으로 편견을 뛰어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에 맞서는 바스코는 역시 `Guerrilla`s Way`에 "내 손으로 부수고서 또 재건설. 그리고선 다시 부수는 거야 난 살아있는 전설" 등의 가사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오후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도끼-더 콰이엇 팀과 스윙스-산이 팀의 대결이 공개된다.



지난 `단독 공연 미션`에서 각 팀 내 1위를 한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와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가 1차 공연에서 맞붙는것. 이에 대해 바비는 상대팀을 향해 "저희 팀을 깔 본 걸 인생 최대의 실수로 만들어주겠다"며 당찬 각오를 전했고, 바스코는 무대에 앞서 "그냥 제 자신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저는 14년이나 힙합을 했다. 제가 무얼 하든 다 힙합 그 자체다"라며 자신감 있는 포부를 드러냈다.



바스코와 바비의 대결이 펼쳐지는 `쇼미더머니3`는 14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바스코 바비, 완전 기대된다" "바스코 바비, 어떤 무대일까" "바스코 바비, 두 사람 다 정말 좋아하는데" "바스코 바비, 우와 오늘 본방사수해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net `쇼미더머니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용석 아나운서 성희롱 발언 결국..출연 방송들 어쩌나?
ㆍ신동미 허규 결혼, 과거 동료에서 연인으로.."12월 웨딩마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태연·티파니·서현 밀착 취재··`THE 태티서` 쇼핑과 일상은?
ㆍ한은 기준금리 2.25%로 인하…46개월만에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