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연, 2주만에 6kg 감량 성공 식단 공개…“단 한 번도 허기 진 적 없다”
[연예팀] 송가연이 6kg 감량에 성공한 식단을 공개했다.

8월17일 수퍼액션과의 인터뷰에서 송가연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5전 전승의 킥복싱 전적을 거두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 송가연은 ‘ROAD FC 017’ 대회에서 일본의 강자 에미 야마모토와 47.5kg 계약체중에서 맞붙는다.

경기를 앞두고 체중 관리에 둘어간 송가연은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송가연은 “이번 시합을 위해 이와 같이 감량을 하면서 단 한번도 허기가 진 적이 없다”며 “아침에는 잠을 자기 때문에 거르고 점심, 저녁, 간식으로 나누어 먹는다. 건강하게 식단 제대로 짜서 빼서인지 오히려 전보다 컨디션이 훨신 더 좋아진 기분이다”고 체중감량에 대해 전했다.

이어 “일일 섭취량 안에서는 어떤 음식을 먹던 상관이 없다”고 거듭 강조했다.

송가연이 공개한 식단에는 탄수화물을 제외한 지방과 단백질이 주를 이루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송가연은 식단과 함께 커피물 다이어트를 병행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커피물 다이어트는 2리터 물병에 커피 에스프레소 원액을 섞어 마셔 몸의 이뇨작용을 촉진시킨다고 전했다.

한편 송가연 체중감량에 네티즌들은 “송가연, 저 식단먹으면서 다이어트하면 든든하겠다” “송가연, 식단보다는 운동의 힘인 듯” “송가연, 6kg 감량 대단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송가연 페이스북 캡처)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위너 ‘공허해’ 뮤비, 이별 후 남자의 애절함…‘아련’
▶ [리뷰] JYJ, 붉은 물결만큼이나 강렬했다
▶ 세상 떠난 로빈 윌리엄스…SNS에 남긴 마지막 메시지는? ‘뭉클’
▶ [w결정적 한방] 진중권 ‘명량’ 혹평부터 김영희 박은지 뒷담화까지…
▶ 김가연, 임요환과 혼인신고만 올려 “결혼은 50살 전에…뿌린 게 얼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