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안리환의 여자친구가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서는 안리환이 여자 친구 김태이를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안리환은 여자 친구를 초대하고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했고 안정환과 이혜원은 아들을 놀리기 시작했다.





안정환이 “태이 어디가 제일 예쁘냐?”고 묻자, 안리환은 “보석”이라고 답했다.





이에 이혜원은 “리환이가 태이 눈에선 보석이 나온다고 하더라”라며 “그래서 ‘엄마 눈은?”이라고 물었다.





그러자 안리환은 “엄마 눈은 그냥 까매”라고 답했다. 옆에 있던 누나 안리원도 “나는?”이라고 묻자, 안리환은 “못생겨서 안 나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정환은 “다들 그런 거다. 나도 처음엔 눈에서 보석이 나오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또한 안리환은 “꽃을 선물하고 싶다”며 아빠, 누나와 함께 꽃을 사러 나갔다. 여자 친구 김태이와 그의 엄마를 위한 꽃 한 송이씩을 골랐고, 안정환도 아내 이혜원을 위해 따로 꽃을 골랐다.





이후 안리환의 여자 친구 태이가 모습을 드러냈다.





안리환은 태이에게 준비한 꽃 선물을 주며 마음을 전했고, 괜히 안정환을 때리는 등 집안을 돌아다니며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안리환 여자친구에 대해 네티즌들은 “‘안리환 여자친구, 여자 친구 예쁘다” “안리환 여자친구, 벌써 부터 여친만 챙기는거 보소” “‘안리환 여자친구, 보석으로 맞아야겠네” “안리환 여자친구, 이쁜사랑 화이팅” “안리환 여자친구, 안리환 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아빠 어디가` 해당 영상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성신 사망, 45세 나이로 갑작스레 … 사인은 밝혀지지 않아
ㆍ명량 1000만 돌파, ‘괴물’보다 빠른 속도 … 무시무시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SNL코리아 이국주, 현아 빨개요 패러디 `으리으리한 춤사위` 후끈 "유희열 반응이?"
ㆍ8월 금통위, 1년3개월만에 기준금리 내릴듯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