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청담동 스캔들’ 임성언, 최정윤 이해 불가 “피임약 먹는 것도 몰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재니가 현수에게 월경 주기에 대해 물었다.



    8월 8일 방송된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15회에서 재니(임성언 분)는 자신이 피임약을 먹는다는 것도 모르는 현수(최정윤 분)가 이해불가였다.



    이날 재니는 복희를 만나고 와 시어머니의 무서운 이중성을 확인하고 다시 한번 섬뜩한 느낌을 받았다.



    물론 재니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복희와 손을 잡았지만 그렇다고 복희의 만행을 이해하거나 합리화하는 것은 아니었다. 재니는 착한 현수를 보면서 한편으로는 불편하고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복희와 현수에 대해 여러 가지 의문을 풀어가던 재니는 현수가 스스로 피임약을 먹고 있었다는 것을 눈치 채지 못한 것이 도무지 이해가 가질 않았다.





    여자라면 불규칙한 생리 주기와 신체의 변화 때문에 한번쯤 의심할 만도 했지만 현수는 이 방면에 너무도 둔했다.



    재니는 주방에서 약을 먹고 있는 현수를 보곤 “하루도 안 빼먹고 1년 365일 먹느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현수는 당연하다는 듯 “그렇다”라고 했다.



    이에 재니는 “생리 규칙적으로 하느냐”라고 물었고 현수는 “그건 갑자기 왜 묻느냐”며 “거르지 않고 규칙적으로 매달 한다”라고 말했다.



    재니는 어떻게 피임약을 매일 먹는 여자가 생리를 거르지 않고 할 수 있는지 도무지 알 수 없어 답답해했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화보, 도발 눈빛 완벽 몸매 `섹시 카리스마`
    ㆍ탕웨이, 색계 실존인물과 싱크로율 대박! ‘쌍둥이 같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탕웨이 `색계` 실존인물과 싱크로율 100% `동일인물 아냐?`
    ㆍ한국, 조세 불평등 개선효과 OECD 최하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돈 조금 더 내고 편했는데…" 인기 많던 아시아나 유료좌석 결국 [차은지의 에어톡]

      항공편 비즈니스석 가격은 부담되지만 이코노미석에서 조금 더 값을 내고 편안하게 여행하고자 하는 수요가 반영된 아시아나항공의 유료 좌석 '이코노미 스마티움'이 사라진다.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으로...

    2. 2

      "언제 이렇게 내려갔지?" 주유소서 '깜짝'…기름값 2주 연속↓

      20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둘째 주(14∼18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지난주보다 L당 4.3원 내린 1741.8원이었다.지역별로는 서울이 가장 가격이 높았다. 서울...

    3. 3

      "3%대 예금이 돌아왔다"…자산가들 돈 싸들고 '우르르'

      은행권과 2금융권인 저축은행이 앞다퉈 연 3%대 금리 예금 상품을 내놓으면서 ‘예테크(예금+재테크)족’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20일 금융권에 따르면 SC제일은행은 ‘e-그린세이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