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처음이야’ 뮤비 공개…사랑에 빠진 소녀로 변신 ‘눈길’
‘K팝스타2’ 출신 송하예가 데뷔곡 ‘처음이야’를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8월8일 송하예는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처음이야’ 음원 및 뮤비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공개된 뮤비 속 송하예는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교복을 입고 학창시절로 돌아가 첫사랑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귀엽고 다채로운 표정으로 연기해 보는 이들에게 첫사랑에 대한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송하예의 데뷔곡 ‘처음이야!’는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하지 못하는 풋풋한 소녀의 설레임을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슴에 와 닿는 친숙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송하예 ‘처음이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하예 ‘처음이야’ 노래 너무 좋다” “송하예 ‘처음이야’ 진짜 풋풋하네” “송하예 ‘처음이야’ 분위기가 바뀐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하예는 금일 음원 및 뮤비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활동 및 공연을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송하예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캡처)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JYJ 새 앨범 ‘JUST US’, 日 오리콘 차트 2위
▶ 아유미 각트 결별, “더 포용력이 있었다면…”
▶ ‘색계’ 탕웨이 실제 모델 정핑루, 외모-분위기까지 ‘똑같다’
▶ ‘쇼미더머니3’ 올티, 육지담 제치고 무대에 올라 기리보이 제압 ‘승리’
▶ ‘해피투게더’ 박잎선, “남편 너무 좋아해” 송종국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 드러내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