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해여고생 살인사건, 성매매에 시멘트 반죽까지..`경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또래 여고생에 성매매를 강요하고 시신까지 훼손한 일명 김해여고생 살인사건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5월 창원지방검찰청 형사2부(부장 신명호)는 윤 양을 집단 폭행·살해한 뒤 시신을 훼손한 혐의로 양모(15), 허모(15), 정모(15)양을 구속 기소했다.



    윤 양과 친분이 있던 이들은 남성들과 함께 윤 양을 모텔로 끌고가 성매매를 시키고, 팔에 끓는 물을 붓는등 무차별 폭행과 학대를 했다.



    심지어 이들은 윤 양이 게워낸 토사물을 다시 핥아 먹게 하는 등 인간 이하 행동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의 폭행과 학대에 못견딘 윤 양은 결국 모텔 인근 주차장에서 탈수와 쇼크로 인한 급성 심장정지로 숨을 거뒀다.



    이들은 윤양이 숨진 후 시신 얼굴에 휘발유를 뿌리고 불을 붙이고 시멘트를 반죽해 시신 위에 뿌린 뒤 돌멩이와 흙으로 덮어 야산에 암매장했다.



    현재 이들 중 4명은 대전구치소, 3명은 창원구치소에 수감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 이게 정말 10대들이 저지른일 맞아?",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 미성년자라고 봐주면 안돼!",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 어떻게 고등학생들이?", "김해 여고생 살인사건 정말 너무 끔찍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방송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야경꾼 일지’ 최원영, ‘피 튀긴 얼굴+초점 없는 눈’..공포 ‘오싹’
    ㆍ`나는 남자다` 유재석, `사랑과 전쟁2` 시청자들에 사과.."죄송한 마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해 여고생 `엽기적` 살인 사건 `경악`…성매매·살인·암매장까지
    ㆍ최경환 "최저임금 단계인상‥집값 바닥 쳤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브렌트유, 5년만에 처음 배럴당 60달러 아래로 하락

      국제 유가의 벤치마크인 브렌트유 가격이 5년 이후 처음으로 배럴당 60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공급 과잉으로 이 같은 유가 하락 추세는 내년에도 지속될 전망이다. 16일(현지시간) 유럽 ICE 거래소에서 브렌...

    2. 2

      BOJ 금리인상 앞두고 달러 대비 엔화 강세

      일본은행의 기준금리 인상이 예상되는 가운데, 엔화가 주요 통화 대비 연일 강세를 보이고 있다. 16일(현지시간) 일본 엔화는 달러 대비 최대 0.4% 상승한 154.68엔을 기록했다.  유로화에 대...

    3. 3

      현대차, 깜짝 공개한 영상이…"제발 출시해달라" 관심 폭발 [영상]

      현대차그룹이 최근 선보인 소형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가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화제다. 기울어진 도로나 요철, 계단에서도 흔들림 없이 주행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2022년 첫 공개 이후 약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