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대표 문덕규)는 자사 개인장기렌터카 고객을 위한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SK네트웍스의 개인장기렌터카 고객들은 기존 멤버십 혜택(주유할인 100원/ℓ, 세차, 정비, 단기렌탈, 엔진오일 무료교환 등)에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패턴을 감안한 `차량 관리형`, `도심 여가형`, `여행 지원형` 멤버십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의 추가 제공 혜택도 누릴 수 있게 됐습니다.



SK네트웍스는 선택형 멤버십의 혜택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회사가 보유한 Car-Biz 인프라 활용을 극대화해 주유/충전 추가 할인 및 정비 대상 항목 확대하는 것은 물론 제휴 서비스도 대폭 강화했습니다.



이를 통해 선택형 멤버십으로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년간 70~100만원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선택형 멤버십 출시는 최근 폭발적인 증가 추세에 있는 장기 렌탈 고객에 대한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이루어 졌다며 렌터카 관련,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해 `행복한 자동차 생활문화`를 창조해 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권영훈기자 yhkw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일병 사건, `참혹한` 시신의 모습…군 당국 "고의적 살인 아니다" 논란 일파만파
ㆍ최경환 "최저임금 단계인상‥집값 바닥 쳤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야경꾼 일지’ 최원영, ‘피 튀긴 얼굴+초점 없는 눈’..공포 ‘오싹’
ㆍ최경환 "최저임금 단계인상‥집값 바닥 쳤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