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한도전’ 김제동, 홍진영-이국주에 ‘반품 굴욕’ 이유 “너무 어둡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제동이 굴욕을 당했다.



    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에서는 열대야 특집이 방송됐다. 무더위에 잠 못 이루는 친구들을 초대해 동이 틀 때까지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이런 특집에 대표 독거남 김제동이 빠질 리 없었다.



    마침 김제동은 촬영장소에서 ‘힐링캠프’ 녹화를 막 마쳤던 터라 굳이 초대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합류할 수 있었다. “내 스토커냐” 라고 마음에도 없는 싫은 소리를 하던 김제동은 오랜만에 많은 사람들과 어울린다는 것만으로도 흥이 오른 듯 댄스 파티의 진한 여운을 즐기기도 했다.



    그러나 이내 김제동의 얼굴에 다시 먹구름이 끼기 시작했다.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기 전 이국주 팀과 홍진영 팀으로 나뉘게 됐고 그 과정에서 김제동은 이국주와 홍진영에게 두 번 외면 당하는 굴욕의 주인공이 된 것.





    먼저 이국주가 홍진영의 팀으로 김제동을 보내버렸고 이후 홍진영은 이국주에게 다시 ‘반품’을 하게 되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유는 김제동이 너무 어둡다는 것이었다. 착잡한 표정으로 김제동은 박명수, 노홍철, 정준하, 정형돈, 남창희와 같은 팀이 되었지만 팀내에서도 가장 못생긴 사람으로 꼽히는 불명예에 연속 당첨됐다.



    모두들 “집에 가기 싫다” 라고 말할 정도로 즐거워하는 와중 “즐겁지 않습니다” 라고 나지막히 말하는 김제동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리뷰스타 김희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희열의스케치북` 현아 출연해 남성 객석 초토화, `입이 쩍`
    ㆍ경기도 광주서 규모 2.2 지진 `서울·성남 일대 진동` 피해상황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정글의 법칙’ 니엘, 외로움에 노래 열창 “니엘이 니엘에게 선물”
    ㆍ최경환 노믹스 탄력‥경제법안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선 넘었네…'이쯤 되면 돼지고기에 깻잎 싸먹을 판'

      깻잎 도매 가격이 지난 주 평균 가격보다 45% 이상 올랐다. 1kg에 9000원을 넘어섰다. 돼지고기보다도 비싼 가격이다. 25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가격 예측 시...

    2. 2

      진짜 부자도 대놓고 돈 자랑한다…크리스마스엔 '급발진' [모빌리티톡]

      "키아누 리브스, 정말 실망스럽다!" 2010년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에볼루션'에서 나온 기사 내용이다. 유명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차만 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르쉐 911 카레라4로 추정되...

    3. 3

      올해 카톡으로 오간 선물 2억개 육박…인기 '1위'는

      올 한 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간 선물이 2억개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25일 카카오가 올해 1월1일∼12월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선물하기 전체 이용 횟수는 약 1억89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