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심형탁
나혼자산다 심형탁
배우 심형탁의 특별한 취미가 공개됐다.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의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서는 심형탁이 게스트로 출연, '형탁의 4차원 주머니'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심형탁의 집은 아담한 복층 원룸이었다. 그의 베개와 침구에 도라에몽이 그려져 있을 뿐 아니라, 그의 집 전체가 캐릭터 상품으로 가득했다.

심형탁의 집 곳곳은 마징가제트부터 아이언맨까지 피규어들로 장식되어 있었다.

심형탁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가장 먼저 도라에몽 피규어와 장난감들을 청소하는 등 정성스럽게 만졌다. 또, 잠들기 직전까지 피규어를 가지고 놀다 잠들었다.

이 뿐만이 아니다. 심형탁은 피규어 사진을 찍어 직접 운영중인 블로그(http://blog.naver.com/tak9988)에 올리기도 했다. 그의 블로그는 방송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심형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매일 만진다. 기계 같은 것도 매일 틀어본다. 조금씩 자랑하기 시작했다. (지금은) '심타쿠'라는 별명도 지어주고 특별하게 봐주시는 것 같다"라고 말해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산했다.

'나혼자산다' 심형탁의 천진난만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나혼자산다 심형탁, 대박 좋다" "나혼자산다 심형탁, 매력있네" "나혼자산다 심형탁, 블로그 가봐야지" "나혼자산다 심형탁, 성공한 덕후네" 등의 재밌는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