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가연 악플러 고소, 남편 임요환과 딸 패륜 관계? 나이 차 얼마길래 `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가연이 악플러 고소에 관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3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미저리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방송인 김가연은 악플러를 고소하게 된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김가연은 “악플러 고소 건수는 80여건이다. 실제로 처벌되고 통지 받은 건 40여건이다”라고 사건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어 “일반적인 조롱은 넘어간다”며 “다만 패륜은 못 참는다”고 말했다.



    덧붙여 “딸과 남편 임요환 나이 차이가 얼마 나지 않는다는 이유로 자꾸 딸과 관련된 악플을 남긴다”고 ‘악플러’들을 고소한 이유에 대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김가연은 딸은 현재 19살이며 임요환은 35살이다. 앞서 임요환과 연애시절 당시 김가연은 방송에서 “임요환이 딸에게 아빠처럼 자상하게 대해줘 나보다 더 친하게 지낸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미저리 특집에 출연할 만큼 남편에 대한 집착이 지나치다는 평에 대해 “사람들은 내가 남편에 집착한다고 볼 수도 있지만, 그것은 집착이 아니라 우리가 부부로서 함께 수레를 끌어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남편은 게임에 24시간 집중을 해야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내가 해줄 수 있는 부분은 내가 해주면 된다. 그렇게 내가 수레를 끌면 언젠가 남편이 나 대신 수레를 끌 시기가 올 것이다”라며 남편과 가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가연 악플러 고소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가연 악플러 고소, 그동안 마음고생 심했겠다” “김가연 악플러 고소, 연예인도 인격체인데 사람들이 너무 막 하는 것 같다” “김가연 악플러 고소, 부디 화목한 가정 이루시길”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휘재 집 구조, `슈퍼맨` 나오는 건 반? 12억원 규모 장난 아냐
    ㆍ`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전 남친에 "너랑 키스할 때마다 민영이 생각날거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탁재훈 부인 이효림 파경위기.."이혼 소송 제기 이유보니? "
    ㆍ지난해 공공부문 690조 지출‥GDP 비중 47.6%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김범석 쿠팡 의장, 한 달 만에 낸 사과문에도 "유출 3000명 뿐"

      김범석 쿠팡Inc 의장이 대규모 정보유출 사고가 난 지 한 달 만인 28일 대국민 사과문을 냈다. 사과가 늦은 점에 대해 "잘못된 판단을 했다"고 자책했지만, 논란이 된 자체조사 발표에 대해선 "유출 규모는 3000...

    2. 2

      삼성전자, 오디오 신제품 공개…"단순 스피커 아닌 오브제"

      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사운드 기기 신제품을 공개한다. 삼성은 CES 개막 이틀전인 오는 4일 미국 라스베...

    3. 3

      "환율때문에 내년 경기 최악"…기업경기전망지수 겨우 '77'

      고환율과 내수 부진의 여파로 국내 제조기업의 체감경기가 바닥을 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고환율로 인한 비용상승 부담때문에 제조기업 대다수는 내년 1분기에도 경기 침체 국면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대한상공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