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암투병`이정현 아내, `새누리당 불모지` 나홀로 남편 안쓰러워..감동의 내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7·30 재보궐선거 전남 순천·곡성 새누리당 이정현 당선자 곁에서 선거운동을 도운 부인 김민경씨가 암투병 중인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김민경씨는 지난 2011년 말 유방암 판정을 받고 3차례 수술을 받아 몸이 힘든 상태에서도 ‘새누리당 불모지’인 전남지역에서 당의 지원 없이 홀로 선거활동에 매진하는 남편이 안쓰러웠는지 선거 유세 활동을 적극적으로 도우며 부부애를 과시했다.



    또 이정현 당선자는 31일 밤 당선이 확실시되자 부인 김민경씨의 손을 꼭 잡고 지지자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특히 이정현 당선자는 전남 순천·곡성 보궐선거에서 6만815표, 49.43%를 획득하면서 4만9611표, 40,32%를 얻은 `텃밭` 후보인 새정치민주연합 서갑원 후보를 9%포인트 차이로 따돌리고 재선에 성공했다.



    그동안 보수 군부정권 체제하에서 일어났던 1980년 광주 민주화 운동 이후 광주·전남에서 영남권 보수 정당이 당선된 것은 26년 만에 처음이다.



    이정현 당선자는 "이번에 저에게 표를 주신 분들은 제가 잘나서가 아니라 `일단 기회를 주겠다`는 의미를 잘 알고 있다"며 "유권자들을 하늘처럼 받들고 은혜를 갚으며 살겠다. 호남 정서 대변, 인재 양성을 위한 머슴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에 대한민국 정치를 바꾸는 위대한 시민혁명은 대한민국 정치사에서 한 방울의 피도 흘리지 않고 이룬, 가장 아름답고 깨끗한 위대한 혁명"이라며 "이번 정치 드라마에 출연한 순천시민과 곡성군민 모두가 주인공이다"고 덧붙였다.



    이정현 부인의 암투병 중 내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도 호의적이다. a***네티즌은 "이정현 부인의 내조 덕분에 남편 기살렸네", k***"이정현 부인 감동이다", y*r** "이정현 부인, 남편이 승리는 역사에 남을 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전 남친에 "너랑 키스할 때마다 민영이 생각날거야"
    ㆍ이휘재 집 구조, `슈퍼맨` 나오는 건 반? 12억원 규모 장난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조인성 발언에 환자 대하는 생각 달라져
    ㆍ지난해 공공부문 690조 지출‥GDP 비중 47.6%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잠수함으로 팔자 고치려는 캐나다…TKMS-마젤란 '어뢰 동맹' [강경주의 테크X]

      60조원 규모의 캐나다 차기 잠수함 프로젝트(CPSP)를 둘러싼 대한민국과 독일의 수주전이 기술 경쟁을 넘어 '현지화'와 '경제적 기여도'를 앞세운 산업전으로 확전하고 있다. 독일 티센크...

    2. 2

      한국중부발전, AI로 태양광 발전량 99%까지 예측…에너지공기업에서 '테크 기업' 변신

      한국중부발전이 인공지능(AI) 기술을 발전소 경영 전반에 도입하고 있다. AI 기술을 도입해 지능형 발전소로 변신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중부발전은 단순한 설비 운영을 넘어 AI 기반 예방 정비와 안전 관리 체계...

    3. 3

      글로벌 핵심 ESS 기업 59개 중 49개가 中 업체…한국은 LG엔솔뿐

      배터리, 전력기기, 시스템통합(SI)업체 등 에너지저장장치(ESS) 관련 기업 중 최고 등급을 받은 전 세계 59개 기업 중 49곳이 중국업체인 것으로 조사됐다. 국내에선 LG에너지솔루션이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