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가연, 고소 악플 어땠길래…"딸과 임요환 엮어" 경악 (라디오스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 캡쳐 / 김가연
    사진=방송화면 캡쳐 / 김가연
    라디오스타 김가연

    '라디오스타' 김가연이 악플러 고소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미저리 특집'으로 조관우, 김가연, 유상무, 다솜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김가연은 MC들이 고소 건수에 대해 질문하자 "전체 고소 건수는 80건이고, 실제로 처벌되고 통지 받은 건수는 40건 이상 된다"고 답했다.

    출연진들이 놀라자 김가연은 "사람들은 제가 작은 욕에도 고소한다고 생각하는데 일반적인 비난과 조롱은 참고 넘어간다. 하지만 심각한 패륜적인 애드립, 패드립 위주로 고소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김가연은 "딸이 19살인데 딸과 남편을 연관 짓는 저속한 악플이 너무 상처가 됐다"며 그 이유를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김가연 악플 고소할 만 하네", "라디오스타 김가연, 방송 본 악플러들 뜨끔할 듯", "라디오스타 김가연 마음 고생 심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불법 도박' 신정환, 광고모델 근황 전하더니…탁재훈 만난다

      불법 도박 논란을 일으켰던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신정환이 8년 만에 탁재훈과 만난다.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신정환은 최근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했다.앞서 한 차례 촬영에 나...

    2. 2

      신화 이민우 득녀 "소중한 아이 만나…가장으로 최선을 다할 것"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가 지난 8일 득녀했다.9일 이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중한 아이를 건강하게 만났다"고 출산 소식을 전했다. 이어 "임신과 출산 과정을 옆에서 함께 하면서 너무나...

    3. 3

      서유리, '벗방' 오명 씌운 악플러 특정 "수백명 기소·처벌"

      방송인 서유리가 최근 온라인에서 확산하고 있는 허위 사실과 악성 비방에 대해 "익명 뒤에 숨어 타인의 삶을 훼손하는 범죄 행위에는 어떤 선처도 없다"며 법적 대응 의지를 재확인했다.서유리는 9일 공개한 장문의 입장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