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서귀포 ‘라마다호텔’ 폭발적 인기 `이유 있었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천만 관광객을 돌파한 제주도에 수익형 호텔투자 열풍이 불고 있다.





    전문가들은 제주도 호텔투자가 유망 투자지는 맞지만, 여러 가지 사항을 꼼꼼히 따져 보고 투자를 해야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충고했다. 시행사가 확실한지, 호텔의 브랜드가 전 세계사람에게 친숙한 브랜드인지, 시공사가 탄탄한지, 호텔의 규모와 입지가 월등한지 등을 확인해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런 가운데 KB부동산 신탁에서 시행한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옆 혁신도시內 중심상업지역 사거리 코너에 들어서는 서귀포 라마다 호텔이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12월 준공을 앞두고 있는 서귀포 라마다 호텔 1차(243실)는 지난해 단 3주 만에 분양이 완료된 바 있다. 또 얼마전 부터 분양을 시작한 서귀포 라마다 호텔 2차(205실) 역시 청담동 소재 모델하우스에 많은 사람이 붐비며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서귀포 라마다 호텔은 전용면적 25㎡~29㎡으로 휘트니스센터, 사우나, 고급라운지, 바, 컨벤션, 대식당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분양가격은 1억5천만~1억7천만원이다. 계약금 10%, 중도금 50%(무이자융자), 잔금 40%(준공 시 2015.8)이다. 수익률은 투자금 대비 확정수익 년 17%이고 실투자금은 7천만~8천5백만원이다. 호텔오픈 2년 차부터는 운영수익을 배분해주고 평생 동안 1년에 7박8일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자본금 800억원의 KB부동산 신탁(CP신용등급A2+, 한국신용평가 2014.6.30)에서 직접 시행하고, 시공능력평가 4위(2013년) 대림산업 계열 삼호건설에서 시공해 안전성을 높였다.





    바닷가 조망권을 갖춘 객실의 경우 선호도가 높아 우선 청약 후 호수를 배정 받고 모델하우스(청담동소재)로 방문해서 계약을 결정하면 된다.





    미 계약시 청약금 100만원은 전액 환불되고 고객 사은행사로 이달 말까지 여행용 고급캐리어 가방도 선물한다.





    한편 세계 최고 브랜드인 윈덤그룹의 라마다 호텔은 전세계 사람들에게 친숙한 특급 브랜드다. 또 롯데호텔, 하얏트호텔, 신라호텔 등이 들어서 있는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는 제주를 찾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관광지 중 하나다. 제주도 평균 숙박비가 제주시 87,500원, 서귀포시 175,600원으로 두 배가 넘는 이유도 서귀포시를 찾는 관광객의 숫자에 비해 호텔이 현저히 부족하기 때문이다



    분양문의: 02-3444_7412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매직아이’ 이효리, 홍진경 “너 남편 외모 안봤잖아” 는 소리에 “나 봤어요!!” 버럭
    ㆍ손흥민-민아 슈퍼카 데이트? 민아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우디R8`은 어떤차?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박범계, `유병언 변사체 아니다` 경찰 증언 전해…이유 들어보니 `의혹 증폭`
    ㆍ최경환 "경기부양 위해 하반기 26조원 공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진짜 5만원 쿠폰 드려요"…무신사, 쿠팡 저격 마케팅 통했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새해맞이 쿠폰'을 지급한 뒤 비(非)패션 부문에서 뚜렷한 거래 증가 효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이 쿠팡의 개인정보 유출 사태 이후 고객 보상안을 연상시...

    2. 2

      이노션, 제네시스 GV60 캠페인으로 서울영상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이노션이 제네시스 GV60 캠페인으로 국내 최대 영상광고제에서 최고상을 받았다.이노션은 국내 최대 영상광고 전문 플랫폼 TVCF에서 주관하는 '2025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제네시스 GV60 '테...

    3. 3

      韓 스타트업, 엔비디아·레노버와 '맞손'

      국내 자율주행 기술기업인 SWM은 6일(현지시간) ‘CES 2026’이 열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레노버, 엔비디아와 전략적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SWM은 이를 통해 고성능 컴퓨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