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로트의 연인` 기억상실증 걸린 지현우, 정은지 향해 "보기싫으니 꺼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트로트의 연인`에서 지현우가 기억상실증에 걸렸다.







    28일 방송된 KBS2 `트로트의 연인`에서는 머리를 다친 장준현(지현우)이 기억상실증으로 최춘희(정은지)를 알아보지 못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장준현은 최춘희를 만나기 전으로 돌아간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의사들은 "준현이 해리성 기억상실증을 앓고 있다"고 진단했다. 이런 사실을 모르는 최춘희는 장준현이 깨어났다는 소식을 듣고 병실 안으로 들어가려다가 기자들 앞에서 실수로 박수인(이세영)을 넘어뜨렸다.



    이에 언론에서는 최춘희를 박수인과 장준현의 사이를 갈라놓은 악녀로 지목했다. 기억을 잃은 장준현 역시 최춘희에게 "야 메달 진상녀, 너 이게 무슨 짓이냐"라고 소리쳤다. 이어 그는 "네 이름 같은 건 알고 싶지 않다. 여기서 당장 꺼져라. 보기 싫으니까. 내가 좋아하는 건 수인이다. 넌 메달 진상녀고. 꺼져라"라며 연인 최춘희를 밀어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 기억상실증 뭐야"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 잘 나가다가..."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 어서 기억 찾으라고"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 춘희를 잊다니 너무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트로트의 연인`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녀쌈짱 박수경 팬클럽 등장에…10년전 얼짱 강도 사건 오버랩! 지나친 외모지상주의
    ㆍSM 새 걸그룹 레드벨벳, ‘규현이 눈길 갈만해’ 심쿵 비주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1박2일` 유호진pd, 비키니女 논란 사과 "순수한 방송 만들겠다"
    ㆍ연금저축 연 불입액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태안석탄화력 1호기 가동 종료…정부 “일자리 상실 없는 에너지전환 본격화”

      이재명 정부 출범 이후 첫 석탄화력발전소 폐지가 이뤄졌다. 이 대통령은 2040년 석탄발전 조기 퇴출을 공약한 바 있다.기후에너지환경부는 31일 서부발전 태안석탄화력발전소 1호기 ...

    2. 2

      신한銀, 현대차 사면 최고 연 8.8% 금리 준다

      내년 현대자동차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사람은 신한은행에서 최고 연 8.8%의 금리를 받는 적금에 가입할 수 있게 된다. 자동차를 살 계획을 세워둔 사람들이 관심을 보일 전망이다.31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은행과 현대차...

    3. 3

      주병기 "플랫폼 규제 하루빨리 강화해야"…집단소송제까지 언급

      주병기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이 ‘쿠팡 사태’를 계기로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규제를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소비자 피해 구제를 위한 집단소송제 도입 검토 가능성도 시사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