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근호 새 애마는 `트랙터`? 이근호가 트랙터를 타고 서울까지 온 이유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근호 (상주 상무·29)가 트랙터를 타고 서울 월드컵경기장에 도착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은 25일 이근호가 트랙터를 타고 상주에서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출전을 위하여 서울로 출발하는 ‘이근호 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이근호는 “서울까지 오는데 트랙터의 승차감이 좋아 큰 불편함은 없었다. 아이스박스에 비치된 건빵과 음료수를 먹으며 서울까지 왔다”며 익살스러운 대답을 했다.





    K리그 공식 트위터에 따르면 이근호 트랙터는 25일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팬들은 트랙터 앞에서 자유자재로 포즈를 잡고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팬들이 기대중인 `이근호 트랙터 입장 이벤트`가 성사될지는 미지수다.





    한편 2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가 KBS 2TV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이에 이근호 트랙터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근호 트랙터, 저런건 얼마나 하나”, “이근호 트랙터, 뭔가 이근호랑 어울린다”, “이근호 트랙터, 트랙터 기름값 엄청 들었을거 같은데”, “이근호 트랙터, 트랙터 은근히 빠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티저영상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세원, 서정희 폭행 동영상 `충격`··목 조르더니 질질 끌고 집까지
    ㆍ`썰전` 강용석 "미국 방송사에 고소당한 자막 제작자위해 무료 변호"선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정희, 5억 피소 사건에 "그 5억원에 대한 내용을 전혀 몰라"
    ㆍ소비심리 여전히 부진‥한 달 만에 급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