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조정석 "신민아에 사심 있었으면 먼저 다가갔을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정석이 신민아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의 `웃긴 놈, 안 웃긴 놈, 엉뚱한 놈, 모르는 놈-놈놈놈놈` 특집에서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과시했다.



    MC 규현은 배우 신민아와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를 촬영한 조정석에게 "신민아와 함께 멜로를 찍었는데 송창의 말에 의하면 조정석이 신민아를 술자리에 데려오겠다고 말하더니 그 이후로 소식이 없다고 들었다."라고 말하며 어떻게 된 일인지 물었다.



    조정석이 자신보다 4살 어리다는 신민아에 대해 `여신 포스`가 있는 것 같다고 말하자 MC들은 "신민아를 꼬실 마음이 안 들었나?"라고 질문했다.



    조정석이 "꼬시려는 마음이 있었으면 벌써 접근했을 것."이라고 대답하자 MC들은 "지금 마음만 먹으면 고실 수 있다는 것인가?"라고 되물었다.



    당황한 조정석은 "그런 의미가 아니고 마음을 먹었으면 접근 했을 것."이라고 해명했다.



    송창의는 여신 신민아를 앞에 두고 어떻게 마음이 안 생길 수 있는지 진심으로 의아해 했고 조정석은 "우린 프로페셔널하다."라고 스스로 대견하다는 듯 미소를 지으며 대답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상우 손태영 부부 둘째 임신, 사진 속 `Who`s Nxt` 문구 의미가…
    ㆍ`한밤` 위암 투병 유채영 소식 전해, 현재 고비 넘긴 상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라디오스타` 김구라 "엑소 백현, 태연과 공개연애 후 티켓파워 하락"
    ㆍ2분기 GDP 0.6% 성장‥7분기 만에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투자 세제 지형 격변…'배당 분리과세' 유불리 따져야 [고정삼의 절세GPT]

      <고정삼의 절세GPT>에서는 독자들이 궁금해할 세금 관련 이슈를 세법에 근거해 설명합니다. 22회는 윤나겸 아우름웰스앤택스 대표 세무사와 함께 올해부터 달라진 세제에 대해 알아봅니다.>올해부터 기업의 법인세율이 1%...

    2. 2

      "하루 20시간 써요"…요즘 부모들 난리 난 '300만원 아기 헬멧'

      아기의 머리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준다는 '두상 교정 헬멧'이 개당 200만~300만원에 이르는 고가에도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신생아 머리의 특정 부위가 납작하게 눌리는 사두증 진단이 늘고 ...

    3. 3

      다이소 또 일냈다…5만원짜리 5000원에 팔더니 '품절 대란'

      다이소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협업해 선보인 화장품 '줌 바이 정샘물'이 출시 직후부터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10일 다이소몰에 따르면 이날 오전 기준 스파츌라 파운데이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