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로트의연인` 되는 일 하나없는 이세영, 악녀 짓도 뜻대로 안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세영이 악녀로 변했다.



    22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이재상, 이은진 연출/오선형, 강윤경 극본) 10회에서 박수인(이세영)은 점점 자신을 잃어갔다.



    모든게 자신보다 가뿐하게 승승장구하는 최춘희(정은지)때문이었다. 오랜 연습생 기간을 거쳐 가수로 데뷔한 박수인 옆에서 최춘희는 낙하산으로 들어와 쉽게 음반을 내고 쉽게 차트 상위권을 기록했다.



    설상 가상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마저 최춘희를 좋아하고 있었다. 최춘희에게 남자가 생긴 것을 본 박수인은 조근우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그러나 조근우의 냉정한 대답만 돌아올 뿐이었다. 속상한 박수인은 술을 마셨고 그날 앞차를 들이받으면서 음주 운전 꼬리표를 달게 됐다.



    음주운전 파문으로 1위 후보는 밑으로 떨어졌고 방송 출연도 힘들어졌다. 논란이 있는 방송인이 출연하는걸 PD들이 탐탁치 않게 여겼다. 이제 막 1위로 올라가는 신인 여가수에게 음주운전 꼬리표는 잔혹했다.



    그런 와중에 최춘희는 박수인에게 "덕분에 장준현(지현우(과 잘 만나고 있다. 고맙다"고 웃어보였다. 이어 "오늘 꼭 1위하라"는 최춘희의 응원은 박수인을 더 화나게 했다. 그녀는 최춘희를 무너뜨릴 계획을 세웠다.







    박수인의 모친 양주희(김혜리)가 최춘희의 방송을 막고 정치인과 스캔들 기사를 내는 것에 비해 좀 더 어설프고 바보같은 방식이었다. 그녀는 검은 모자를 푹 눌러쓰고 최춘희 콘서트 현장을 찾아가 그녀의 옷에 페인트 칠을 해놨다.



    그리고 최춘희를 무대로 불러낸 뒤 무대 장치를 추락시킬 준비를 했다. 뒤늦게 장준현이 이를 발견했고 몸을 날려 최춘희를 구했다. 그 바람에 장준현은 머리에 큰 부상을 입었고 피는 미친듯이 흐르기 시작했다.



    정신마저 잃은 장준현을 보자 박수인은 당황했다. 그녀는 어찌할 바 모른채 눈물을 흘렸고 그가 구급차에 실려가는데 따라나섰다. 자신이 저지른 짓에 벌벌떠는 이수인은 악녀라기엔 뭔가 어설프다. 되는 일 하나 없는 박수인의 몰락과 행동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애리 지승룡 이혼, 이미 지난 4월에 남남…`재산분할-위자료 無`
    ㆍ`트로트의연인` 이세영, 음주운전 파문 `몰락 시작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구준엽 블로그, 아이폰 분해 포스팅으로 6만 명…`테러당한 줄`
    ㆍ나랏빚 35%가 외평채‥누적손실 40조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EU의 '요새화' 전략, 중국 공급망 차단…신뢰 쌓은 한국엔 기회 [글로벌 머니 X파일]

      올해 들어 미국과 유럽연합(EU)이 주도하는 이른바 ‘요새화’ 전략이 확대될 전망이다. 중국 중심의 각종 공급망을 차단하기 위해서다. 지난 30여년간 글로벌 자본 시장을 지배해 온 ‘...

    2. 2

      한·독, 재생에너지 확대·전력망 통합 모색

      [한경ESG] ESG 단신 한국과 독일이 대규모 재생에너지 보급과 전력망 안정성 확보라는 공통 과제에 대해 정책·기술·산업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주한독일상공회의소는 지난 12월 2...

    3. 3

      전력망 확충, 글로벌 경제성장의 핵심 변수됐다

      [한경ESG] 블룸버그 뉴스글로벌 반도체 장비 산업의 핵심 기업 ‘ASML 홀딩 NV’(이하 ASML)는 네덜란드 경제는 물론 인공지능(AI) 산업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칠 만큼 핵심적 기업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