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엄마의 정원’ 최태준, 눈치 없는 팔불출 ‘정유미 쩔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유미가 최태준의 행동에 곤란해 했다.



    23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연출 노도철, 권성창|극본 박정란)에서는 서윤주(정유미 분)가 남편 기준(최태준 분)의 행동에 시어머니 경숙(김창숙 분)의 눈 밖에 날까 전전긍긍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경숙은 가사도우미가 집안 일로 당분간 자리를 비우자, 윤주에게 출근 전 아침 식사를 준비하라고 당부하고 새벽 6시에 부엌으로 내려오라고 한다.



    시간에 맞춰 일어난 경숙은 부엌으로 향하고, 그때 앞치마를 두르고 시금치를 데치는 기준의 모습을 발견하고 놀라며 “사내 녀석이 뭐하는 짓이야”라고 소리를 지른다.





    놀란 경숙의 모습과 달리 기준은 아무렇지 않은 듯 밝게 인사를 하고, 태연하게 시금치를 데친다고 말했다. 경숙은 어째서 이런 짓을 하나며 윤주를 한숨이라도 더 재우기 위함이냐며 기준의 행동을 비꼬았다.



    이에 기준은 맞다고 웃음을 짓고, 그때 윤주가 황급히 내려와 경숙에게 인사를 하며 난감해 한다. 경숙은 윤주에게 얼마나 깊이 잠들어서 이런 짓을 하냐고 나무라고, 살다 별 꼴을 다본다며 혀를 찼다.



    이에 기준은 눈치 없이 윤주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지만, 결국 윤주의 손에 등 떠밀려 부엌을 나갔다. 그러나 기준은 끝까지 윤주가 너무 바빠서 그랬다며 자신은 주방장 출신이고 남자도 주방일 잘 한다고 애교를 부렸다.



    윤주는 경숙에게 다신 이런 일 없도록 하겠다고 하지만 경숙은 어이없다는 듯 윤주를 바라보았다. 기준은 출근 후 윤주에게 자신 때문에 혼나게 해서 미안하다며 기쁨조 역할을 확실히 하겠다고 했다.



    그날 밤. 기준은 윤주에게 성대모사 버라이어티 쇼를 하다며 맞춰보라고 하고, 기준은 이선균 성대모사를 멋들어지게 해 냈다. 윤주는 왜 여태 안 보여줬냐며 밝게 웃고, 기준은 신이 나 원빈과 윤문식 성대모사를 했다.



    그러나 윤주는 계속 같은 목소리에 이선균 성대모사를 하는 것이냐며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애리 지승룡 이혼, 이미 지난 4월에 남남…`재산분할-위자료 無`
    ㆍ`트로트의연인` 이세영, 음주운전 파문 `몰락 시작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구준엽 블로그, 아이폰 분해 포스팅으로 6만 명…`테러당한 줄`
    ㆍ나랏빚 35%가 외평채‥누적손실 40조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유니클로 '서프라이즈'…에르메스 매출도 제쳐

      중저가 대중 패션브랜드 유니클로가 분기 매출 1조엔을 돌파하며 세계 최고 럭셔리 브랜드 에르메스까지 따라잡았다.11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 운영사인 일본 패스트리테일링의 2026회계연도 1분기(2025년 9~1...

    2. 2

      백화점도 '부익부 빈익빈'…상위 10곳 매출이 절반 육박

      지난해 국내 백화점 거래액 상위 10개 매장이 전체 거래액의 절반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백화점들이 체류 시간 확대, 명품 브랜드 강화를 앞세우자 대형 매장들로 ‘매출 쏠림’이 심화하고 있다...

    3. 3

      쇼핑까지 잘되는 '토스'…1년 만에 셀러 3배 급증

      국내 플랫폼 비즈니스 최강자 네이버, 카카오에 이어 금융 플랫폼 토스까지 온라인 상거래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본업에서 구축한 소비자 데이터베이스(DB)와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쇼핑을 부업이 아니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