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tar1뉴스] 파도를 닮은 김지호의 시원한 바캉스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의 동옥(김지호)이 파격적인 바캉스룩을 선보였다.







    20일 방송된 KBS2 `참 좋은 시절`에서 디자이너에 이어 피팅모델로 변신한 동옥(김지호)은 시원한 여름 바캉스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동옥은 자신이 디자이너로 근무하는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 조아맘의 여름 화보 촬영을 위해 튜브탑 원피스를 착용했다. 평소에 잘 입지 않던 어깨가 드러나는 디자인의 과감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옷을 입은 동옥은 "빨리 갈아입으면 안 되냐"라며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때 동옥을 만나기 위해 우진(최웅)이 조아맘 작업실로 갑작스럽게 찾아왔다. 동옥의 색다른 모습을 본 우진은 놀라며 눈을 떼지 못했고, 동옥은 연신 부끄러워하며 예지의 등 뒤로 숨었다.



    우진을 또 한 번 반하게 한 동옥의 시원한 바캉스룩은 `참 좋은 시절` 속 동옥이 일하는 쇼핑몰의 실제 모델인 `조아맘`의 마리엘 튜브탑 원피스였다.



    이날 김지호는 그라데이션을 준 듯한 물나염 패턴의 블루 컬러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입은 사람은 물론 보는 사람에게까지 시원한 느낌을 선사했다. 또한 마리엘 튜브탑 원피스는 시원한 블루 컬러에 가볍고 얇은 폴리 소재가 더해져 파도와 같이 찰랑이는 느낌으로, 롱 원피스임에도 답답한 느낌 없이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사진=KBS2 `참 좋은 시절` 화면 캡처, 조아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기량 천이슬, 민낯도 메이크업한 것처럼 예쁘네~(해피투게더3)
    ㆍ이국주-홍진영, 런닝맨서 실전급 난투극 `깜짝`··"체급 차이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시크릿 전효성, 역대급 파격 노출 `헉`··"이것이 가슴골이다"
    ㆍ최경환-이주열 "재정·통화정책 조화 이뤄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정부 부양책에 '우상향' 흐름…연내 최대 20% 상승할 수도

      올해 중국 증시는 다양한 대내외 변수에도 우상향 곡선을 그릴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정부가 경기 부양책을 제시할 것이란 기대가 크기 때문이다. 중국 정부는 올해 수출 중심의 경제 성장 구조를 내수 위주로 전환하기 위...

    2. 2

      가치주·기술주 중심 랠리 지속…닛케이 연말 5만5000 뚫을 것

      지난해 일본 닛케이지수가 사상 처음으로 50,000을 돌파했다. 올해는 연말 55,000까지 도달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밸류주(가치주)’와 인공지능(AI) 관련 기술주가 동시에 상승할 것이...

    3. 3

      변동성 커진 비트코인…올 15만~17만 달러 전망

      지난해 비트코인 시장은 연일 롤러코스터 장세가 펼쳐졌다. 연초부터 미국 정부가 비트코인 등을 전략 자산으로 사들일 것이란 기대가 컸지만 글로벌 관세 전쟁 등의 영향으로 줄곧 횡보세를 벗어나지 못했다.올해도 비트코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