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 혼자 산다` 파비앙에게 류현진 선수는? "치킨, 라면 많이 먹는 사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파비앙이 야구 무식자에 등극했다.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야구에 무지한 파비앙에게 방송인 최희가 일일 야구선생으로 나서는 장면이 그려졌다.



    최희는 파비앙에게 "야구장은 와 봤느냐"고 물었고 파비앙은 "한 번도 없었다"고 답하며 야구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다는 사실을 예상케했다.

    이어 "타자가 몇 명인지 아느냐? 선발투수가 노경은 선수다"라는 최희의 말에 파비앙은 "타자는 11명이다. 투수가 뭐냐"고 말해 야구 무식자로 등극했다.

    최희는 "갈길이 멀다. 비앙아 류현진 선수는 알아"라고 묻자 파비앙은 "치킨, 라면 많이 먹는 사람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추신수 선수를 아느냐. 전현무 닮은꼴이다"라고 말했지만 파비앙은 추신수 선수조차 알지 못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 혼자 산다` 파비앙, 한국에서 배우하려면 유명한 한국 선수 정도는 알아야지..." "`나 혼자 산다` 파비앙이 정말 야구에 관심이 없구나" "`나 혼자 산다` 파비앙 씨, 이번 기회에 열심히 배워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성모 "아내 구민지와 2세? 집에 가면 떡실신"…4년 차 부부 고민?
    ㆍ‘정글의 법칙’ 병만족 최대위기, ‘촬영 중단’에 이어 유이 ‘봉합 수술’… 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희열의 스케치북` 최자, 지갑 목에 걸고 "전 국민에게 혼나" 감정의 롤러코스터?
    ㆍ박 대통령 "경제, 중심·방향 잡아야 하는 기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B2B 힘싣는 청호나이스...매출 35% 증가

      청호나이스가 어린이집, 유치원, 경로당, 교육기관 등 단체 이용시설을 중심으로 한 렌탈 수요 확대로 2025년 해당 시설의 렌탈 비율이 2024년 대비 35%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단체 이용시...

    2. 2

      중기부, 기술사업화 전용 R&D 신설...294개 과제 지원

      중소벤처기업부가 기술사업화 촉진을 위한 '2026년 민관공동기술사업화(R&D) 1차 시행계획'을 12일 공고하고 참여 기업 모집에 나섰다.중기부는 기존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사업 내 분산...

    3. 3

      "삼전·하닉 대기업 활약 대단하니"…'준조세' 더 뜯겠단 정부 [김익환의 부처 핸즈업]

      “삼성전자·SK하이닉스가 잘하면 2% 성장도 가능하죠.”정부와 한국은행 관계자들은 이같이 입을 모았다. 반도체 슈퍼 사이클에 수출과 소비가 살아나고 있어 올해 2%대 성장도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