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가 아내 구민지와의 결혼에 관한 루머에 대해 적극 해명했다.



지난 17일 MBC `별바라기`에는 조성모와 박혁권, 걸스데이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송은이는 "조성모가 어떤 조건 때문에 하는 결혼이다. 여자가 빚을 다 갚아주기로 했다 등의 루머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조성모는 "그래줬으면 좋겠다"라고 웃으며 답한 뒤 "빚은 결혼 이유가 될 수 없다"며 "당시 실제로 빚도 없었고 그런 건 결혼의 조건이 될 수 없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던 사이였고 발표를 급작스럽게 한 것 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내 구민지에게 `결혼하자`고 했더니 `응 알았어`라고 하더라"며 "식장을 잡으려고 전화했더니 시간이 안 났다. 식장에서 `하려면 한 달 안에 해야 한다`고 해서 바로 날을 잡았다"고 결혼을 서두른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방송 직후 누리꾼들은 "조성모 해명", "조성모 해명이라니", "조성모 해명, 잘 살고 있구나", "조성모 해명, 결혼해서 잘 살고 있다니 부럽다", "조성모 해명, 구민지 너무 예뻐요" 등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성모 아내 구민지, 예쁘다 했더니 역시나 `탤런트 출신`…god뮤비에도?
ㆍ조성모 "아내 구민지와 2세? 집에 가면 떡실신"…4년 차 부부 고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정글의 법칙’ 병만족 최대위기, ‘촬영 중단’에 이어 유이 ‘봉합 수술’… 왜?
ㆍ박 대통령 "경제, 중심·방향 잡아야 하는 기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