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진땀 뺀 만세의 ‘운전대 부심’… 두 손 다 들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슈퍼맨이 돌아왔다’송만세가 멈출 줄 모르는 질주 본능을 드러냈다.



    오는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36회에서는 ‘오늘 더 행복해’편이 방송된다. 이중, 송일국 세 쌍둥이 중 만세가 으리으리한‘운전대 부심(자부심)’을 선보여 아빠 송일국의 두 손 두발을 다 들게 만들었다.



    이날 송일국과 세 쌍둥이는 닮은 꼴 부자답게 유아용 전동차를 우연히 본 뒤, 군침을 삼키며 시선을 떼지 못했다. 결국 송일국은 전동차 주인에게 양해를 얻은 후, 세 쌍둥이와 함께 전동차 시승식을 가졌다.



    아빠와 함께 앞 좌석에 앉은 만세는 본격 질주 본능을 뽐냈다. 고사리 손으로 야무지게 운전대를 쥐고, 해맑은 표정으로 운전을 한 만세는 송일국이 “이제 가야해~ 여기서 돌자~”라고 하는 말에도 아랑곳이 없이 질주 본능을 뽐내 송일국을 당혹케 했다.



    결국 운전대를 뺏길까 아빠의 손을 밀쳐내기에 바쁜 만세와치열하게 운전대사수경쟁을 해야 했던 송일국은 “어우~ 내가 미쳤지! 이걸 왜 타자고 했을까~”라며 탄식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 같은 만세의 운전대부심 소식에 네티즌들은 “만세 취향은 자동차 였구나~ 귀엽네~”, “만세 나중에 드라이버 되는 거 아님?”, “세 쌍둥이 모두 달려들었으면 어쩔뻔”, “사진 속 송일국 모습은 완전 해탈의 경지에 이른듯! 완전 웃겨~”, “자동차도 세개 사야 하나? 생각만 해도 아찔”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송만세의 멈출 줄 모르는 질주 본능 등 다양한 볼거리로 찾아갈 ‘슈퍼맨이 돌아왔다’ 36회는 오는 20일, KBS 2TV를 통해 공개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성모 "아내 구민지와 2세? 집에 가면 떡실신"…4년 차 부부 고민?
    ㆍ‘정글의 법칙’ 병만족 최대위기, ‘촬영 중단’에 이어 유이 ‘봉합 수술’… 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희열의 스케치북` 최자, 지갑 목에 걸고 "전 국민에게 혼나" 감정의 롤러코스터?
    ㆍ박 대통령 "경제, 중심·방향 잡아야 하는 기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CC 타고 가도 괜찮을까" 했는데…이젠 미주·유럽도 간다

      2026년 새해 국내 항공사들의 하늘길이 넓어진다. 대형항공사(FSC)를 비롯해 저비용 항공사(LCC)까지 새로운 노선 운항에 나서면서다. FSC뿐 아니라 기존 LCC의 영역인 단거리를 넘어 미주와 유럽 등 FSC의...

    2. 2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3. 3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