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빅스, 일본 데뷔 인증샷… 레코드점 직접 찾아 ‘앨범 인증 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빅스 일본 데뷔 인증샷이 공개되었다.



    남성 아이돌 그룹 빅스가 일본 데뷔 앨범을 발매한 가운데, 인증샷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빅스의 공식 트위터에는 “일본 데뷔앨범 DARKEST_ANGELS 발매기념 코베 하이 터치회를 무사히 잘 마쳤다. 뜨거운 응원을 보내 준 별빛요원들 고맙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빅스의 멤버 라비, 켄, 레오, 홍빈, 엔, 혁이 흰색과 검은색이 배합된 의상을 입은 채 카메라를 향해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공식 트위터에는 “나는 로빅이다. 일본 데뷔앨범 DARKEST_ANGELS 발매를 기념해 도쿄 시내에 있는 레코드점을 방문한 빅스 요원들의 모습이다.”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이 추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일본 현지의 레코드 점을 직접 방문, 자신의 데뷔 앨범을 들고 미소 짓고 있는 빅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빅스 일본 데뷔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빅스 일본 데뷔 인증샷, 레코드점 직접 찾은 게 귀엽네요’, ‘빅스 일본 데뷔 인증샷, 빅스 일본 데뷔 했구나’, ‘빅스 일본 데뷔 인증샷, 빅스 국내 활동도 보고 싶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역대급 미모`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은 누구?··이대 다니는 모델 몸매?
    ㆍ‘매직아이’ 홍진경, 남편에 ‘한번만 살아보자’ 설득 후 겨우 결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미스코리아 신수민도 역대급 `선` 아찔한 모델 몸매··"예년 같았으면 진인데"
    ㆍ경기부양 방향에 동의...세밀한 대책 주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연봉 1억 받으면 좋은 줄 알았는데"…불만 커진 직장인들 [김익환의 부처 핸즈업]

      "연봉 1억원 아무것도 아니예요."'연봉 1억원' 이상인 직장인도 불만이 많다. 치솟는 물가 탓이다. 지난달 서울 아파트 평균 매매가는 처음으로 15억원을 넘어섰다. SK하이닉스가 올해 초 지급할 성과...

    2. 2

      [편집장 레터] 정점의 역설

      잔을 가득 채운 술이나 찌개 냄비의 국물처럼 정점을 넘어서면 흘러넘치는 게 자연스러운 수순입니다. 정점은 찰나의 순간일 텐데, 어리석게도 마지막까지 그것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2025년 한...

    3. 3

      버추얼 트윈, 기업 지속가능성 높인다

      [한경ESG] ETC - 메가폰 지속가능성은 기업이 생존을 위해 마주하는 현실적 과제다. 세계적으로 120개국 이상이 ‘2050년까지 실질적 탄소배출을 0(제로)으로 만들겠다’는 탄소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