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터널 3D` 정유미 올 여름 `호러퀸` 될까? 롤 모델은 하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정유미가 롤모델로 배우 하지원을 지목했다.



    16일(수) 오전 11시 CGV 압구정에서 영화 ‘터널 3D(감독 박규택)’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박규택 감독을 비롯, 정유미, 연우진, 송재림, 정시연, 이재희, 이시원, 도희, 우희 배우가 자리했다.



    터널에 갇힌 다섯 명의 친구가 하나둘씩 사라진다는 내용을 담은 공포 영화다. 정유미는 극 중 수줍은 많고 세심한 성격의 여대생 은주 역에 분한다.



    이날 현장에 참석한 정유미 배우는 호러퀸 롤모델이 있느냐는 질문에 “하지원 선배님”이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하지원 선배를 무척 좋아하고 존경한다. 장르를 가리지 않고 연기하는 모습이 정말 멋지다”라고 극찬한 후 “이번 작품을 선택했을 때 하지원 선배가 가장 먼저 떠올랐다”고 말했다.



    한편, 정유미가 호러퀸으로 도전장을 내민 영화 ‘터널 3D’는 8월 13일 관객을 찾는다.



    정유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유미, 더 예뻐졌네", "정유미, 영화 기대된다", "정유미, 꼭 하지원을 뛰어넘는 배우 �으면", "정유미, 연기면 연기 외모면 외모 다되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한경DB)


    김현재기자 tumbe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역대급 미모`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은 누구?··이대 다니는 모델 몸매?
    ㆍ‘매직아이’ 홍진경, 남편에 ‘한번만 살아보자’ 설득 후 겨우 결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미스코리아 신수민도 역대급 `선` 아찔한 모델 몸매··"예년 같았으면 진인데"
    ㆍ경기부양 방향에 동의...세밀한 대책 주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인당 22만8000원…카드결제 기부금 4년 새 51% 늘었다

      일상 속 카드 결제를 이용한 기부문화가 확산하면서 KB국민카드의 카드 결제 기부금이 최근 4년 사이 5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매월 한 번 이상 기부하는 고빈도 기부자가 전체 기부고객 10명 중 4명꼴로 나타났...

    2. 2

      "보신탕 대신 흑염소탕 먹죠"… 개사육 농장 80% 폐업

      "예전에는 공주·조치원 보신탕집에 자주 갔어요.""지금은 보신탕집이 없어졌어요. 요즘은 흑염소탕집에 갑니다."세종시 공무원 일부는 과거 한여름마다 근방 보신탕집에 가서 보양했다. 하지만 요즘에는 흑염소탕...

    3. 3

      "우리도 사고 싶다" 요청 폭주…美 뒤흔든 '핫템' 한국 온다

      지난달 미국에서 오픈런을 불러일으킨 '베어리스타 콜드컵'이 국내에 재출시된다.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스타벅스의 대표 마스코트를 형상화한 베어리스타 콜드컵을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28일 밝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