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파이시한 그녀를 찾아라" 파파이스 광고모델 모집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파파이스가 7가지 케이준 소스로 스파이시한 맛을 낸 ‘케이준 익스트림 치킨버거’의 출시를 기념해 500만원의 상금의 주인공과 함께 파파이스의 새 광고모델을 찾는 ‘GIRLS, BE SPICY!’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현장 이벤트는 오는 7월 18일~20일에 홍대대학로점과 25~27일 타임스퀘어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으로는 8월 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스파이시한 맛의 ‘케이준 익스트림 치킨버거’처럼 스파이시하게 할 말 하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스파이시한 그녀를 찾기 위해 기획됐다. 파파이스 충무로 매장과 서울스퀘어 매장에서 진행되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직접 이벤트 현장에 방문해 참가하는 경우, 매장에 설치된 부스에서 7가지 질문 중 하나를 선택해 스파이시하게 답하면 된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기 어려운 고객들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질문을 확인하고 본인이 선택한 질문에 답하는 모습을 스마트폰이나 디지털 카메라로 직접 촬영해 마이크로 사이트에 영상을 올리면 참가 신청이 완료 된다.





    심사는 참가신청을 한 기간 별로 나누어 총 4차로 진행된다. 1차는 7월 4일-7월 10일까지로 마감됐고 2차는 7월 11일부터 17일까지로 현재 진행 중이다. 3차는 7월 18일-24일이며 마지막 4차는 7월 25일-8월1일까지 참가신청을 한 사람에 한 해 심사한다.





    이렇게 8월 1일까지 가장 높은 추천수를 받은 8명의 스파이시한 그녀들을 뽑는다. 8월 4일부터 8월 10일까지 8강전을 거쳐 8월 13일에 ‘스파이시 걸’ 2명을 선발한 결과가 발표된다. 네티즌들에게 가장 높은 추천수를 받은 그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온라인 투표와 내부심사를 거쳐 선발된 가장 스파이시한 그녀에게는 파파이스 광고모델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이 돌아간다.





    더불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케이준 익스트림 세트 쿠폰’이, 온라인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케이준 익스트림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 영상은 ‘GIRLS, BE SPICY!’ 이벤트 마이크로 사이트(www.girlsbespicy.co.kr) 의 참여현황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을 보고 추천만 해도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 ‘케이준 익스트림 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매직아이’ 홍진경, 남편에 ‘한번만 살아보자’ 설득 후 겨우 결혼
    ㆍ`역대급 미모`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은 누구?··이대 다니는 모델 몸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미스코리아 신수민도 역대급 `선` 아찔한 모델 몸매··"예년 같았으면 진인데"
    ㆍ6월 취업자 전년비 39만명↑‥지난해 7월후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