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로트의연인` 장준현, 정은지에 가까이 다가선 뒤 "남자 맞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현우가 남자로 보이게 하려 정은지에게 가까이 다가갔다.



    14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이재상, 이은진 연출/오선형, 강윤경 극본) 7회에서 최춘희(정은지)는 장준현(지현우)과 지방으로 떠나게 됐다.



    생방송 펑크를 내고 트로트 무대에 서는 것 마저 여의치 않자 지방 프로그램에 간신히 출연을 하게된 것. 두 사람은 지방에 도착해 한 민박집에 도착했다. 최춘희는 한 방 밖에 예약하지 못해 장준현과 한 방에서 잠들게 됐음에도 쿨한 반응을 보였다.



    최춘희가 먼저 편하게 곯아떨어지자 장준현은 당황했다. 심지어 최춘희는 동생의 이름을 부르며 장준현을 끌어안은채 등을 토닥이며 재우기 시작했다. 놀란 장준현은 가슴이 쿵쾅 거렸다. 잠시 심호흡을 하고는 그 손을 푸른 뒤 살짝 빠져나왔다.



    어쩔 수 없이 장준현은 밖에서 자기로 결심했다. 이불을 들고 나온 그는 밖에 평상에서 밤을 보냈고 다음날 모기에 물렸다며 투덜대기 시작했다. 머리를 빗고 있던 최춘희는 "그러게 왜 밖에서 자냐"고 물었고 장준현은 "넌 남자랑 한 방에서 자는게 아무렇지도 않냐"고 기막혀했다.





    최춘희는 "네가 무슨 남자냐"고 비웃자 장준현은 울컥했다. 그는 그대로 자리에서 일어나 최춘희를 으로 밀었다. 그리고 가까이 다가간 뒤 "이래도 남자 아니냐"고 물었다.



    장준현은 얼굴을 최춘희 앞으로 바짝 댄 뒤 "너 지금 가슴 떨렸지? 나 남자 맞지?"라고 말해 여심을 폭발하게 했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종고 수학선생님 김탄, 일베회원 논란…과거 댓글보니 `굶어 죽으면...`
    ㆍ‘호텔킹’ 이동욱-김해숙, 죽음 위기…비극의 끝은 어디인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1박2일` 세종고 수학선생님은 얼굴이 김탄?··"당장 전학갈래요"
    ㆍ윤곽 드러난 최경환號 부양카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관세정책으로 美 달러 지위 부정적 영향"…우려한 경제학자들

      관세 전쟁은 미국이 누리고 있는 기축통화국으로서의 이점을 스스로 훼손하고 있습니다."(올레그 잇쇼키 미국 하버드대 교수) 3일(현지시간) 미국 필라델피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전미경제학회(AEA) 2026...

    2. 2

      "LCC 타고 가도 괜찮을까" 했는데…이젠 미주·유럽도 간다

      2026년 새해 국내 항공사들의 하늘길이 넓어진다. 대형항공사(FSC)를 비롯해 저비용 항공사(LCC)까지 새로운 노선 운항에 나서면서다. FSC뿐 아니라 기존 LCC의 영역인 단거리를 넘어 미주와 유럽 등 FSC의...

    3. 3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