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개그콘서트' 만수르, 반응 폭발 '갑부 개그'…"연봉 8천이면 재능 기부인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콘' 만수르 / KBS2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본
    '개콘' 만수르 / KBS2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본
    '개콘' 만수르

    KBS2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만수르'가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개그콘서트'에서는 개그맨 송중근과 김기열, 홍훤, 정해철, 김민경, 오나미가 '만수르' 코너의 첫 선을 보였다.

    이날 중동 갑부 '만수르'로 변신한 송중근은 모나리자 그림을 1500억 원이란 거액으로 사들인 뒤 "중고라서 싸게 샀냐"며 능청을 떨었다.

    이어 집 안에서 길을 잃었다는 전화를 받은 송중근은 "직진하다 보면 안방 사거리가 나올 것이다. 그러면 부엌 톨게이트가 나온다"고 길을 설명하며 모나리자 그림에 메모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가정교사의 역할을 맡은 김기열이 "많이 벌 땐 연봉 8000만 원"이라고 말하자 "월급 말하는 거냐? 자원봉사하러 온 거야? 재능기부인가?"라고 덧붙여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실제 중동의 석유 재벌로 잘 알려진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은 아랍에미리트 7개국 토후국 중 아부다비국의 왕자이며 국제석유투자회사(IPIC) 회장, 유럽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FC의 구단주를 맡고 있다.

    만수르 가문이 보유한 재산은 5600억 파운드(한화 약 1001조원)에 달하며, 만수르 개인 재산만 약 34조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개콘' 만수르 코너를 접한 누리꾼들은 "'개콘' 만수르, 빵 터졌다", "'개콘' 만수르, 패러디 기발하네", "'개콘' 만수르, 송중근 연기 진짜 웃기다", "'개콘' 만수르, 대박 코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AI에겐 창의성이란 없다” 세번째 아바타 만든 캐머런 감독의 단호한 평가

      “만약 어중간한(Mediocrity) 결과여도 상관없다면 인공지능(AI)을 써도 된다고 봐요. 하지만 우리가 원하는 건 그 정도가 아니잖아요.”미국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영화감독 제임스 캐머런은 ...

    2. 2

      HK직캠|한효주, '감탄을 부르는 우아함'

      배우 한효주가 12일 오전 서울 잠실동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알로(ALO)' 홀리데이 팝업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이성경, '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 비율'

      배우 이성경이 12일 오전 서울 잠실동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알로(ALO)' 홀리데이 팝업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