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청용 결혼식 두고 누리꾼 “월드컵기간에 결혼?” 시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갤럭시 제공이청용 결혼식을 두고 갑을논박이 이루어지고 있다.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청용(27)이 중학생 동창이자, 6년간의 열애를 이어 온 여자 친구와 오늘(12일·토) 화촉을 올린다. 축구협회 고위관계자와 국가대표 선수들 등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이청용의 결혼식을 두고 일부 누리꾼들이 갑을논박을 펼치고 있는 것.



    이청용의 결혼식에 대해 문제를 제기한 이들은 이청용의 결혼식이 월드컵 기간 중에 이루어졌다는 것에 대해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



    비교적 손쉬운 예선 대진표와 역대 최다 해외파 차출로 큰 기대감 속에서 출범한 2014 브라질 월드컵 국가대표팀이 2무 1패의 초라한 성적으로 예선에 탈락, 이에 대한 대한축구협회의 문제와 선수들에 대한 비난이 수그러들지 않은 상태에서 이청용 또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조기 입국할 것을 알고 결혼식을 준비해왔냐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것.



    더욱이 정성룡을 비롯해, 홍정호, 박종우 등 멤버들이 일부 SNS에 올린 의미심장한 글들이 연이어 화제를 모으며 선수들의 투지나 정신력에 대해 문제점이 지적되고 있는 가운데 “결혼 준비하느라 경기를 제대로 돌볼 수 있었겠느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는 것. 더욱이 이청용은 이번 브라질 월드컵에서 이전 만 못한 기량으로 대중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청용 결혼에 누리꾼들은 “그래도 남아공 때부터 꾸준히 활동한 이청용 선수 결혼 축하해요”, “인간적으로 이청용 결혼은 축하해주자”고 옹호하는 이들과 “이청용 꼭 이 시점에 결혼해야하나”, “이청용 결혼 때문에 보기 싫은 얼굴들 총 출동이구만”, “이청용 생각이 짧은 듯”, “이청용 비롯해 국가대표들 국민을 호구로 아네”, “이청용 실망이다”라는 의견이 대치되고 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god 윤계상 "다시 헤어지는 일 불가능해" 영원한 완전체 약속, 팬들 `감동 물결` (연예가중계)
    ㆍ‘호텔킹’ 이동욱, 친모 김해숙에 면회 거절당해 ‘안타까운 엇갈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인간의 조건’ 개코, 양동근 따라하기에 멤버들 폭소 ‘100%야`
    ㆍ정부 "포르투갈 은행사태, 신흥국 리스크 재부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2. 2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3. 3

      정유공장 화재 진압도 거뜬…"인간 대신 위험에 맞선다"

      건설, 소방, 방호 등 힘들고 위험한 직종에선 취업난은 다른 세상 얘기다. 다들 폼 나고 편안한 직업을 찾는 탓에 ‘3D’(더럽고, 어렵고, 위험한) 업종은 언제나 인력난이다.‘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