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아메리칸익스프레스와 제휴를 통해 국내 카드 이용분에 대한 수수료가 없고 전세계 아멕스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한 국내외 겸용 브랜드 `S&(에스앤)`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S&` 브랜드 카드는 아멕스에서 국내 카드 이용분에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를 현지카드사로부터 따로 받지 않는 카드입니다.

`S&` 브랜드 카드의 국내 특화서비스는 `폴바셋`과 `카페 아티제` 이용시 커피 1+1 서비스, 불고기브라더스 10% 할인, 면세점 5~15% 할인 등이 있습니다.



특히, 이번 `S&` 브랜드 카드는 신한카드 빅데이터 Code 9 시리즈에 처음으로 도입해 23.5카드 브랜드로 적용됐고, 23.5카드의 경우 `S&` 브랜드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동일한 1만원입니다.

신한카드는 이번 신상품 출시와 함께 신라호텔 숙박권과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합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향후 신한금융그룹의 따뜻한 금융 일환으로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시키면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브랜드 다변화 전략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매직아이` 이효리 "사인회에서 안티팬에게 계란 맞았다" 분노 표출은 어떻게?
ㆍ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공감 100% 돌풍··내 사연이 뮤비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무열 윤승아, 애정전선 이상無 "영화 촬영 때문 전역식 불참"
ㆍ상반기 ICT수출 838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