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3` 일편단심 연하남 한기웅 마지막 촬영, 아쉬움 한 가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3’(이하 막영애13)의 대세 연하남으로 자리잡은 배우 한기웅이 4개월간의 긴 촬영여정을 끝마치며 아쉬운 소감을 전했다.



    ‘막영애13’은 국내 최초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로 자리 잡으며 골수팬층을 형성한 한국 시트콤계의 전설적인 존재로 자리잡았다.



    노처녀의 비애와 직장생활의 고충을 숨김없이 표현한 영애(김현숙 분)의 이야기는 대한민국 직장여성들의 무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시즌12부터는 최강 꽃미남이자 연하남인 기웅(한기웅 분)이 등장하면서 사장인 승준(이승준 분)과 함께 삼각관계를 형성해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한층 더 설레게 했다.



    한기웅은 마지막 방송을 촬영하며 “한 시즌을 마무리하려니 너무 아쉽습니다. 4개월 동안 ‘막영애 13’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라며 아쉬움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8일에 공개된 ‘막영애13’의 마지막 회 예고편에서는 눈물을 흘리는 승준을 지켜보는 영애와 함께 “누나를 행복하게 해 줄 자신 있다” 라는 말을 전하며 오래 전부터 준비한 목걸이를 건네는 기웅의 모습이 그려져 마지막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막영애13’의 마지막 회는 오는 10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매직아이` 이효리 "사인회에서 안티팬에게 계란 맞았다" 분노 표출은 어떻게?
    ㆍ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공감 100% 돌풍··내 사연이 뮤비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무열 윤승아, 애정전선 이상無 "영화 촬영 때문 전역식 불참"
    ㆍ상반기 ICT수출 838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