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브라질, 독일에 1-7 대패..충격적인 결과 브라질 관중도 눈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브라질과 독일의 경기가 화제다.







    9일 오전 5시(이하 한국시간) 브라질 벨루오리존치 에스타디오 미네이랑에서 브라질과 독일이 결승전 진출을 두고 대결을 펼친 가운데, 브라질이 전반에만 5골을 내주며 1-7 대패를 기록했다.



    이날 전반에만 0-5라는 충격적인 스코어를 허용한 브라질은 후반전 역습도 번번이 실패로 돌아갔다. `무득점` 위기에 놓인 브라질은 오스카가 후반 45분 오른발슛으로 만회골을 기록하며 체면을 겨우 살렸다. 특히 브라질 관중들은 믿을 수 없는 경기 결과에 눈물을 쏟아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결국 브라질은 월드컵 준결승 역사상 가장 큰 점수로 패하면서 4강 문턱에서 좌절했다. 월드컵 역사상 준결승전에서 한 팀이 7골을 넣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브라질이 A매치 경기에서 7골을 내준 것은 1934년 유고슬라비아전에 이어 무려 80년 만에 처음 벌어진 일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브라질 독일 경기 결과 믿기지 않는다` "브라질 독일 1-7로 패하다니" "브라질 독일 결과 진짜 놀랍다" "브라질 독일 경기 브라질 관중들 진짜 안타깝다" "브라질 독일 경기 네이마르 빠진 게 역시..." "브라질 독일 결과, 정말 다들 충격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매직아이` 이효리 "사인회에서 안티팬에게 계란 맞았다" 분노 표출은 어떻게?
    ㆍ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공감 100% 돌풍··내 사연이 뮤비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네이마르 잡은 결정적 플라잉 니킥··`수니가` 마녀사냥 희생양되나?
    ㆍ가계대출 700조 육박‥넉 달째 사상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3대 인사 키워드…'혁신·글로벌·다양성'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단행한 2025년 정기 임원 인사는 ‘혁신’, ‘글로벌’, ‘다양성’의 3대 키워드로 요약된다. 이번 인사는 젊고 유능한 ...

    2. 2

      "반려동물 데리고 비행기 못타요"…항공사들 '변심' 이유는 [차은지의 에어톡]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를 이용해 대형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게 어려워지고 있다. 대다수 LCC들이 반려동물의 위탁수하물 탑재를 금지하면서 기내 반입 가능한 크기의 반려동물이 아니면 비행기를 탈 수 없게 됐기 ...

    3. 3

      한은 "내년 물가·성장·집값·환율 봐가며 금리인하 여부 결정"

      한국은행이 물가상승률, 경제 성장세 및 주택가격과 가계부채 상황을 고려해 내년 기준금리 인하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달러당 1400원대 중반을 유지하고 있는 원·달러 환율 역시 고려 요인으로 적시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