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고트에서 바캉스 시즌을 맞아 `플로럴 튜브탑 드레스`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플로럴 튜브탑 드레스는 SS 시즌 놓쳐서는 안될 트렌드인 플라워 패턴에 파스텔 컬러를 믹스하여 시원하면서도 화려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어깨 라인이 돋보이는 튜브탑 스타일이라는데요. 내추럴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에 허리선을 잡아주어 보다 슬림하고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볼드한 목걸이, 뱅글과 같은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한다면 손쉽게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썸머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뉴발란스 키즈(NEW BALANCE KIDS)에서는 네온 반팔 트랙세트를 재출시했다고 합니다. 뉴발란스 키즈의 `네온 반팔 트랙세트`는 첫 출시 당시 1주일 만에 품절사태를 일으킨 상품으로 뜨겁게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보답코자 리오더 출시를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남아 반팔 트랙세트는 재입고 되었으며, 여아 반팔 트랙세트는 10일경에 리오더 입고 될 예정이라네요. 뉴발란스 키즈의 `네온 반팔 트랙세트 중 남아는 그린컬러, 여아는 형광핑크 컬러와 화이트 컬러로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남아 스타일은 5부 바지로, 여아 스타일은 치마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활동량이 많은 여아들을 위해 속바지가 내장되어 있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탑텐(TOPTEN)에서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티셔츠, 팬츠, 원피스 등 다양한 탑텐의 여름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탑 세일(TOP SALE)` 프로모션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오프는, 2014년 여름 인기 상품을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이고 알찬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대 60%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탑텐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네요. 탑텐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여름 시즌 오프에는 편하고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티셔츠와 팬츠, 원피스 등 베이직 아이템부터 시즌 트렌드 아이템까지 다양한 종류의 2014 SS 아이템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아이템들로 풍성하게 구성된 이번 탑텐의 여름 세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자"라고 전했다고 하네요.





PAT(피에이티)가 뜨거운 무더위를 날릴 쿨한 `특급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PAT의 `특급 썸머 페스티벌`은 PAT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약 2만원 상당의 신상 면 티셔츠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는 다가오는 장마철 유용하게 쓰일 PAT의 고급 장 우산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보르사루체(BORSALUCE)가 페이스북 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페이스북에 `Borsaluce`를 검색하고 페이지에 들어간 후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 `좋아요`와 공유, 객관식 질문에 대한 답을 댓글로 남기는 4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네요. 당첨자 5명을 선정하여 보르사루체 가죽 뱅글을 증정할 계획이라네요.





뽀빠파리(faux pas paris)에서 `커피빈(coffee bean)` 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는 커피빈 매장에서 커피빈 카드에 4만원 이상 충전 시 39,000원 상당의 뽀빠파리 도빌 플립플랍 1족을 현장에서 증정하는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뽀빠파리 매장 방문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함께 들어있어 뽀빠파리의 젤리슈즈를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고 하네요. 뽀빠파리 플리플랍 증정이벤트는 전국 홈플러스 내 입점 매장, KTX역사 내 입점 매장, 백화점 내 입점매장, 마리오 아울렛 점을 제외한 커피빈 전 지점에서 13일까지 진행된고 하네요.





멜리사(Melissa)가 FW 2014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번 멜리사의 새로운 FW2014 제품들은 여름 슈즈로 인식되기 쉬운 젤리슈즈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남겨줄 수 있도록 계절에 맞는 소재감과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고 하네요. 이번 시즌의 메인 테마는 "멜리사 네이션(Melissa Nation)"으로 전 세계 다양한 사람들에게서 받은 풍부한 영감들을 제품을 통해 표현 해내고 있다라고 합니다. 멜리사는 이번 FW시즌에 칼 라거펠트, 제이슨 우, 가레스 퓨, 캄파나 브라더스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그 중에서도 칼 라거펠트 캡슐 컬렉션은 자신의 시그니쳐 패션 아이템인 글러브, 화이트셔츠와 넥타이, 선글라스를 모티브로 비비드 컬러의 제품을 선보이며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SETEC에서 16일부터 17일까지 ‘제4회 인디브랜드페어(Indie Brand Fair)’를 개최한다고 한다네요. 본 행사는 사업자등록 7년 미만의 인디 디자이너에게 백화점, 편집샵, 쇼핑몰, 온라인 유통 등 다양한 형태의 유통업체와의 비즈니스 연계와, 인디 디자이너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마켓을 확대하고자 하는 국내 패션기업과의 상담 기회를 제공해주는 전시회 인데요. 특히 금년 행사의 여성복, 남성복, 패션잡화(가방, 구두, 액세서리 등) 139개 업체가 참가하여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신영♥강경준 커플, 장신영 아들과 함께 야구장 데이트 ‘다정한 모습 눈길’
ㆍ`끝없는 사랑` 황정음, “우리 엄마 죽인 사람은 누굴까? ”눈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구구단 필요 없는 곱셈법, 선만 그으면 정답 완성? `신기`
ㆍ증권업 영업지점 `정예화` 효과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