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혜정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깜짝 출연...타블로 `당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강혜정이 남편이자 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가 진행중인 라디오에 출연한다.







    MBC FM4U 측은 "4일 방송될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배우 강혜정이 깜짝 등장해 연애와 결혼 상담 코너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블로의 10년 지기인 그룹 넬 멤버 김종완과 가수 하동균이 함께 진행하는 다크 러브 코너에 강혜정이 예고없이 등장해 타블로를 비롯 게스트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제작진이 사전에 타블로는 물론 김종완과 하동균에게도 알리지 않았던 터라 이들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무엇보다 아내의 등장에 가장 당황한 타블로는 "우선 노래를 듣자"며 황급히 상황을 정리하려 했고, 강혜정은 하동균의 `그녀를 사랑해줘요`를 선곡했다.



    게스트인 하동균은 "결혼하기 전에 연애를 하는 기간에도 두 분이 결혼을 할 거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어요?"라는 질문을 건넸고, 강혜정은 "타블로 씨는 있고요. 저는 없고요"라고 대답했다.



    하지만 하동균과 김종완은 타블로로부터 반대의 답변으로 들었다고 말해 타블로를 난처하게 했다.



    타블로는 "아니, 뭔가 좀 오해가... 강혜정 씨가 먼저 저랑 결혼하고 싶었던 거 아니에요? 결혼을 먼저 언급했었는데..."라고 말했고, 강혜정은 "(그건) `결혼에 대한 환상이 없다`고 언급한 것이고, 그때 (타블로 씨가) `언젠가 결혼을 한다면 너랑 하고 싶다`고 얘기를 했었죠~"라며 조목조목 반박해 타블로를 더욱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하동균은 "두 분이 행복하시냐"고 재차 물었고, 강혜정과 타블로는 "행복하죠~ 사랑에 빠지면 `너는 내가 되고 나는 너가 되는`(신성우의 `서시` 가사) 이런 상황이 일어나기 때문에... 강혜정 씨가 먼저 얘기했는지 제가 먼저 했는지 알 수 없는 거죠"라고 말하며 귀여운 부부애를 과시했다.



    이후에도 이들은 청취자의 연애 고민에 답해주며, 자신들의 결혼과 연애 이야기를 들려주는 진솔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타블로 강혜정,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진다" "타블로 강혜정 알콩달콩 예쁘게 산다" "타블로 강혜정의 딸 하루는 어디갔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녀사냥` 소진, 고등학생 때 변태 만난 사연 "왜 빗물에 고구마 씻지?" 폭소
    ㆍ`유재석 차량사고` 반파된 차량, 사고 다음날 유재석 하는 말이…`역시 유느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구 황산테러사건, 유가족 재정신청에 공소시효 정지…"아는 사람" 범인은 어디에?
    ㆍOECD "한국 소득불평등 50년후 회원국 중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뉴욕주 공장 활동 2개월 연속 확장…제조업회복 시사

      미국 뉴욕주의 공장 활동이 2월에 2개월 연속 확장세를 보였다. 제조업체들은 또 향후 사업 전망에 대해서도 더 낙관적인 태도를 나타냈다. 17일(현지시간) 뉴욕 연방준비은행은 뉴욕주 일반 기업활동지수가 7.1로 전 달과 거의 변동이 없었다고 발표했다. 이는 블룸버그가 집계한 경제학자 전망치를 상회했다. 0보다 높은 수치는 경기 확장을 의미한다.2월2일부터 9일 사이에 수집된 이 조사에서 전반적인 사업 전망 지표는 2022년 이후 두 번째로 높은 수준으로 상승했다. 또 향후 6개월간 예상되는 예약 건수도 1년여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고 고용 전망 또한2022년 이후 가장 강력한 수준을 보였다.이 지역 제조업체들의 자본 지출 계획은 3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증가했다. 이는 지난해 부진을 겪은 제조업 부문이 점차 회복되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 별도의 통계에 따르면 미국 공장의 고용은 2024년 말 이후 처음으로 1월에 증가했다. 공급관리협회(ISM)가 이달 초 발표한 보고서에서는 2022년 이후 가장 강력한 확장세를 기록했다. 뉴욕 연준의 보고서에 따르면, 원자재 구매 가격과 수입 가격 모두 상승하면서 인플레이션 압력이 소폭 심화됐다. 공장들은 향후 몇 달 동안에도 비용 부담이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김정아 객원기자 kja@hankyung.com

    2. 2

      뉴욕증시,'AI 혁신 히스테리'에 나스닥 1.2%↓

      17일(현지시간) 미국 시장은 소프트웨어 기업을 포함한 기술주들이 초반 매도세를 보이며 하락으로 출발했다. 인공지능(AI)의 영향으로 소프트웨어 기업들이 크게 타격을 받을 것이라는 전망에서 여전히 벗어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미국 투자자들이 연휴를 마치고 복귀한 이 날 미국 동부 시간으로 오전 10시 30분에 나스닥 종합지수는 1.2% 하락했다.  S&P500은 0.6%, 나스닥 종합지수는 0.3% 내렸다. 10년 만기 미국 국채 수익률은 4.04%로 1베이시스포인트(1bp=0.01%) 내렸다.달러가 오르자 금은 내렸다.  ICE 달러지수가 0.56% 상승한 97.448로 강세를 보이면서 금 현물 가격은 2.4% 하락한 온스당 4,870.06달러를 기록했다. 비트코인은 3% 내린 66,781.38달러를 기록했고 이더리움은 1,948달러로 2.5% 하락했다. 엔비디아와 브로드컴, 마이크론 등이 하락하면서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SOX)는 2.1% 떨어졌다. 알파벳과 메타플랫폼, 팰런티어도 각각  2% 넘게 하락했다. AI에이전트 출시로 가장 먼저 소프트웨어 기업들이 타격을 받을 것이라는 전망이 여전히 시장을 지배했다. 소프트웨어 기업을 추종하는 아이셰어 확장 기술-소프트웨어 섹터 ETF(티커: IGV)는 이 날도 2.4% 하락하면서 올해 23% 하락을 기록했다. AI로 인한 산업 파괴 우려가 소프트웨어에서 확대돼 부동산, 운송, 금융서비스 등 여러 산업에 타격을 주면서 뉴욕 증시의 3대 지수는 지난 주 2주 연속 하락세를 나타냈다. 나스닥 지수는 5주 연속 하락하면서 2022년 이후 가장 긴 하락 행진을 이어갔다. S&P500과 다우지수는 지난 주 1% 이상 하락했고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종합 지수는 2% 넘게 떨어졌다. 모건 스탠리의 시장 조사 및 전략

    3. 3

      "이란,군사 훈련으로 호르무즈 해협 부분 폐쇄"

      이란이 17일(현지시간) 세계 석유 수송의 30%를 차지하는 호르무즈 해협을 부분적으로 폐쇄했다고 이란 국영 언론이 보도했다.  핵심 석유 수송로인 호르무즈 해협이 폐쇄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러나 이란이 군사훈련을 위한 안보예방조치라고 밝히고, 시장에서 큰 위기가 아닌 것으로 받아들이면서 국제 유가는 하향 안정세를 보였다. 이 날 CNBC 등 외신들에 따르면 이란은 테헤란 혁명수비대가 이 해협에서 군사 훈련을 실시함에 따라 “안보 예방조치”로 호르무즈 해협을 폐쇄했다고 밝혔다. 이란이 중동 원유 생산국과 전 세계 주요 시장을 연결하는 핵심 해상 통로인 호르무즈 해협의 일부 구간을 폐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만과 이란 사이의 만에 위치한 이 해협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석유 수송로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다. 시장 정보 회사인 케이플러의 자료에 따르면, 2025년에는 하루 약 1,300만 배럴의 원유가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한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전 세계 해상 원유 수송량의 약 31%에 해당한다.현재 이란과 미국은 스위스 제네바에서 핵 프로그램을 둘러싸고 회담을 진행중이다. 이란내 반정부 시위가 확산되는 가운데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 1월 이란에 군사 행동을 위협하면서 이 지역내 군사주둔을 확대하고 있다. 이란은 호르무즈 해협 일시 폐쇄가  “혁명 수비대의 호르무즈 해협 스마트 통제”훈련의 일환으로 선박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라고 밝혔다. 이 훈련은 이란의 작전 준비 태세를 향상시키고 억지력 강화 등 여러 목표 달성을 위해 추진된 것으로 알려졌다.에너지 시장 참여자들은 미국과 이란 간의 회담 결과를 예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