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에 바스코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1차 예선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많은 래퍼가 참석한 가운데 언더그라운드에서 만만치 않은 내공을 자랑하는 래퍼 바스코가 등장해 출연진을 긴장케 했다.



바스코 주위에는 그를 단번에 알아보고 싸인과 사진을 요청하는 팬들이 끊이지 않았을 정도. 이에 바스코는 “그 동안 너무 많이 쉬어서 입지가 적어진 느낌이다. 지금이 가장 좋은 기회다”라고 출연 계기와 소감을 밝혔다.



지원자들 물론 심사하는 프로듀서들도 바스코에 큰 관심을 보였다. 산이는 “가장 기대되는 지원자가 딱 한 명 있다. 원탑 바스코다”라고 했고, 도끼는 “바스코는 ‘쇼미더머니3’가 담을 수 있는 래퍼가 아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양동근 역시 바스코의 실력에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양동근은 “바스코가 지원자로 나온 건 모순일 수 있다. 그래서 굉장히 부담된다”며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



‘쇼미더머니3’ 바스코 등장을 본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바스코가 누구야”, “‘쇼미더머니3’ 바스코가 나오다니”, “‘쇼미더머니3’ 바스코 너무 기대되다”, “‘쇼미더머니3’ 바스코 떨어지지 말고 올라오길”, “바스코는 ‘쇼미더머니3’ 심사위원급 아닌가”, “‘쇼미더머니3’ 바스코 빨리 제대로 된 무대 보고 싶다”, “‘쇼미더머니3’ 바스코 파이팅” 등 반응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그야말로 멘붕
ㆍ‘조선총잡이’ 최재성, 아들 구하려다 끝내 죽음 ‘이준기 오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3’ 선동혁, 낙마 사고 후 단기기억상실증 겪어 “’정도전’부터 기억났다”
ㆍOECD "한국 소득불평등 50년후 회원국 중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