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별바라기 김영철, 고승덕 패러디해 대폭소 유발.."현빈아 미안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맨 김영철이 서울시교육감 선거에 출마했다 떨어진 고승덕 전 의원의 행동을 패러디해 대폭소를 유발했다.





    김영철은 3일 방송된 MBC ‘별바라기’에 개그우먼 송은이, 배우 임호, 그룹 샤이니 멤버 키와 함께 패널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트로트 가수 박현빈, 로커 정준영,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꽃미남 특집으로 꾸려져 화제를 모았다.





    김영철은 “꽃미남 특집에 어울리지 않는 한 사람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고, 박현빈은 김영철의 말을 일부처 못 들은척했다. 이에 김영철은 박현빈에게 “미안한데 살 좀 쪘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MC 강호동은 “여기 박현빈의 팬도 출연했는데 시작부터 너무한 거 아니냐”고 하자 김영철은 고개를 숙이고 돌연 두 손을 하늘을 향해 번쩍 든 채 “현빈아 미안하다”고 외쳐 보는 이들의 대폭소를 유발했다. 이는 6·4 지방선거에서 낙선한 고승덕 전 의원이 자신의 딸에게 “딸아 미안하다”고 외치는 모습을 모방한 것이다.





    네티즌들은 “별바라기 김영철, 대박 재미있다”, “별바라기 김영철, 고승덕은 참 바람 잘 날 없다”, “별바라기 김영철, 그닥 재미없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그야말로 멘붕
    ㆍ‘조선총잡이’ 최재성, 아들 구하려다 끝내 죽음 ‘이준기 오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3’ 선동혁, 낙마 사고 후 단기기억상실증 겪어 “’정도전’부터 기억났다”
    ㆍOECD "한국 소득불평등 50년후 회원국 중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하나은행, 군 장병과 새해 첫 출발

      나라사랑카드 3기 사업자로 선정된 하나은행이 1일 경기 파주에 있는 육군 1사단 도라전망대에서 군 장병들과 새해 일출을 함께 보는 행사를 열었다. 이호성 하나은행장(가운데)이 임직원 및 군 관계자들과 ‘하...

    2. 2

      박정원 "인공지능 전환 가속"…정지선 "본원적 경쟁력 강화"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왼쪽)은 올해 경영 화두로 ‘인공지능 전환(AX)’을 제시했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오른쪽)은 ‘지속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올해 경영 역...

    3. 3

      HD건설기계 공식 출범…"2030년 매출 15조원 달성"

      국내 최대 건설기계 업체인 HD건설기계가 1일 출범했다.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HD건설기계는 2030년 매출 14조80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정기선 HD현대 회장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