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산이, 안타까운 가족사 고백하며 눈시울 붉혀.."부모님 일주일내내 일만 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디오스타’ 랩퍼 산이가 안타까운 가족사를 고백하며 눈시울을 붉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일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털털한 남자들 특집’으로 박상민, 임대호, 한정수, 산이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구라의 “실례지만 부모님은 어떤 일을 하고 계시냐”는 물음에 산이는 “아버지는 학교 청소를 하시고 어머니는 주방일을 하신다”고 입을 열었다.





    산이는 “오해들이 있는 것 같다. 미국으로 이민가면 다 잘 살 줄 아는데 그렇지 않다”며 “우리 부모님도 너무 힘들어 한국에서 더이상 못 살 것 같아 밀리다시피 이민가셨다”고 말했다.





    이어 산이는 “엄마 아빠는 일주일 내내 일만 한다. 일 끝나고 나서 잠깐 ‘라디오스타’ 같은 한국 프로그램을 보시다가 주무시고 새벽같이 일어나서 다시 일터로 가신다. TV를 보는 게 낙이다”고 덧붙이며 눈시울을 붉혔다.





    라디오스타 산이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산이, 가슴이 아프다”, “라디오스타 산이, 힘내기를 바란다”, “라디오스타 산이, 앞으로의 활약을 지켜보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라디오스타 홈페이지/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써니와 어릴때는 많이 싸워. 속상해서 울기도"
    ㆍ정다빈, 2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실시간 검색어 캡처 `근황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홍진경, 올 초 투병 사실 고백 "가발쓰고 활동해야…"
    ㆍ시진핑 내외 방한 한-중 정상회담··펑여사 소프트파워 외교 관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제주항공 참사 1주기 맞았지만…아직도 '진상규명' 안 돼

      탑승객 179명이 사망한 12·29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가 1주기를 맞이했다. 사고 원인은 여전히 조사 중이며 그간 제주항공은 정비 인력 확충과 운항 시간을 단축하는 등 안전 투자를 확대한 것으로 나타났...

    2. 2

      쿠팡 청문회 앞두고 '김범석 사과, 보상안 발표'…비판 여론 가라앉을까 [분석+]

      쿠팡이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 수습에 속도를 내고 있다. 김범석 쿠팡 Inc 이사회 의장이 사과문을 내놓은 지 하루 만에 보상안을 공개했다. 하지만 경영진의 진정성과 보상안의 실효성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에다 오는...

    3. 3

      류진 한경협 회장 "'뉴 K-인더스트리' 시대 열어야"

      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은 “작년보다는 성장률이 오르겠지만, 저성장의 터널은 아직도 끝이 보이지 않는다”며 “내년 한국 경제가 ‘뉴 K-인더스트리&r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