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희열 '스케치북' 5주년, 꼭 한번 섭외하고 싶은 가수는…'누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희열 '스케치북' 5주년 / KBS 제공
    유희열 '스케치북' 5주년 / KBS 제공
    유희열 '스케치북' 5주년

    가수 유희열이 진행하는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이 방송 5주년을 맞았다.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인근 카페에서 진행된 '스케치북' 5주년 기자간담회에서 유희열은 꼭 섭외하고 싶은 가수로 조용필과 서태지를 꼽았다.

    이날 자리에서 유희열은 "'스케치북'에서 계속 러브콜을 보냈던 가수 중 한 분이 바로 조용필 선배님이다"라며 "우리 대중음악으로 보자면 가장 핫이슈이기 때문에 꼭 모시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조만간 서태지 씨가 새 앨범을 낸다고 하는데, 그 분의 모습도 '스케치북'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09년 4월 2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올해 5주년을 맞은 '스케치북'의 오는 27일 방송에는 KBS를 대표하는 장수 음악 프로그램의 진행자들인 송해와 황수경, 씨스타 보라, 2AM 진운을 비롯해 특별 게스트 인순이, 박지선, 소유와 정기고 등이 출연한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5주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희열 '스케치북' 5주년, 벌써 5주년이라니", "유희열 '스케치북' 5주년, 축하드립니다", "유희열 '스케치북' 5주년, 조용필과 서태지 꼭 한번 출연했으면", "유희열 '스케치북' 5주년,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